책리뷰: 나의 눈부신 친구

in #sct5 years ago (edited)

1950 년대와 60 년대 초의 나폴리를 보여주는 훌륭한 소설이다.

작가는 가난한 가족인 엘레나의 어린 나폴리 소녀로, 어린 시절의 이야기, 청소년기의 불화, 연애의 감정을 잘 다루고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녀의 친구 라일라와의 우호적인 우정과 매혹의 강렬한 감정은 독자를 끌어들인다.
라일라는 자유함과 두려움 없는 삶을 살았다. 엘레나는 라일라를 동경하고, 라일라를 따라 가기 위해 노력하며, 결국 그녀의 인생이 큰 영향을 준다.

사춘기의 세계에서 둘은 어른의 세계를 알게 된다. 성적, 정서적 긴장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대한 분노도 생긴다. 엘레나는 초기에 여성이 경험하는 폭력, 여성에 대한 가정 폭력, 어린이에 대한 가정 폭력, 남성과 특히 젊은이들 사이의 폭력도 언급한다.

나는이 소설에 완전히 빠졌고, 사려 깊고 지적인 엘레나의 이야기를 열심히 읽었다.

Sort: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bookirsuda 태그를 사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1 BOOK 토큰을 드립니다.

Congratulations @plc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9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