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승림이네 이야기] 더위 피해서 온 도서관View the full contextrayheyna (76)in #sct • 7 years ago 더워서 다들 도서관으로 오는지 저희동네 도서관은 자리잡기도 쉽지가 않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