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스팀코인판 입문

in #sct5 years ago

코인이라 하면 2017년 12월 말...이미 부풀어진 꿈을 안고 있던 친구들의 꾀임(?)으로 시작한 것. 그리고 그때 시험삼아 투자한 돈이 현재 1/10 정도로 되어있는 그것. 그래서 이젠 별 마음 없는 그것.

허나 그런 내가 코인과 관련된 것 중에서 그나마 챙겨서 하는 것이

스팀잇, 퍼블리토, 애픽스...요렇게 세가지다.

물론 그것도 엄청 열심히 하지는 않지만 ㅎㅎㅎ

한동안 스팀잇에 너무너무 소홀하다가
오랜만에 스팀잇에 들어왔다.

그랬더니 알지 못하는 것들이 화제가 되고있었다.
스팀코인판, 스팀엔진, JJM, AAA 등등등

내게 있어 스팀잇은 스팀잇과 비지, 먹스팀과 테이스팀, 그리고 트립스팀이 전부인데...이건 또 뭐지?

@daegu 님의 글에 혹해서 스팀코인판을 검색하고 접속해보았다. 아직 뭔지는 모르겠지만 스팀잇이랑 거의 똑같은데 뭔가 약간 다른 것 같기도 하고... ^^; 아직 잘 모르겠다. ㅎㅎㅎ

결론 : 좀 더 떠돌아다니면서 알아봐야겠다.

Sort:  

오셨군요 환영합니다~^^!
코린이가 ㅋㅋㅋ

전 jjm과 aaa를 샀어요. ㅎㅎㅎ 새로 이것저것 생기니 참 어지럽죵.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