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에 SCTM 매수를 해야하나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서울에 가서 SCT 운영진 회의를 하고 아이들과 국립 중앙 박물관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내의 수업이 마치고 만나서 바로 출발하여 방금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사이 스팀의 가격을 보니 참 끝도 없이 내려가는게 참...
현재 스코판에서 활동 중인 대부분의 분들처럼 저 역시도 스팀이 언젠가는 1000원은 찍을 것이라고 예상 혹은 기대를 하고 있는데 가격은 참 따라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좋은 것은 스팀 대비 SCT, SCTM의 가치는 하락하지 않았지만 원화 대비로는 엄청나게 하락을 한 상황입니다.
이 상황이면 한 두달 전보다 훨씬 저가에 SCTM을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STEEMP로 살 수 있는 SCTM의 물량은 3만개 가량이 남았습니다.

현재 스팀의 가격은 220원

660만원으로 만개 정도의 SCTM을 살수 있습니다.
100원대로 내려가면 스팀을 3만개 정도 구입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현재 업비트의 입출금이 막혀있는 관계로 손쉽게 구매하여 옮길 수는 없을 것 같긴 합니다.
이래저래 둘러서 사야겠지만 어쨌든 계속 내리는 스팀을 바라보면서 SCT나 SCTM 을 살 수 있는 기회로 느껴지는 건 저만 그런 걸까요?

아무튼 스팀의 가격을 예의 주시하면서 한번 딜을 해야할 듯 합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꼭!!! 스팀이 1000원을 돌파하여 예전의 12000원대까지 수직 상승을 해 줬으면 하네요...
그 날이 오길!!! 스팀 나중에는 꼭 가즈아!!!

Sort:  

업비트 스팀 입출금 재개되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헛헛 그런가요??ㅡ.ㅡ;;
아예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심각하게 고려해 봐야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