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판] 지갑 톺아보기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판 큐레이터7 인사 올립니다~!

스판 항해 드디어 오늘 시작 ㅊㅋㅊㅋㅊㅋㅊㅋ
완전 축하드립니다~♥♥♥♬♬♬

http://www.steemcoinpan.com/@아이디
포스팅키로 로그인 후

* 내 블로그 > 지갑 : 스팀잇 지갑

* 로그인 아이콘 > 지갑 : 스팀엔진 지갑

둘의 링크가 서로 달라 오히려 편리하네요~!

20190517_102903.jpg

  • 모바일 사용하실때 주의사항
    주소창 https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http 로 풀리게 될 경우 글쓰기 댓글쓰기 작동이 안되요~!
Sort:  

감사합니다~ 스테이킹 완료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스판 함께 가즈앙~!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ct.cu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You made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You're welcome @sct.cu7
Feel free to vote our witness to support us. You will get one more badge and more powerful votes from us on your posts.
Have a good day!

thanks again ! in Personal @bluengel account already done long long time ago far far galaxy ...

@sct.cu7 is one of Official SCT curating support Accounts ! :)

블루엔젤님 부계 입니까 ㅋㅋㅋㅋ 왠지 너무 잘 아신다 싶었음 ㅋㅋㅋㅋ

스판 큐레이터7 블루엔젤
스판 큐레이터 공식 계정으로 스판 개장 후 첫 포스팅입니당~

오토봇과 부계는 키우지 않습니당~!

바부텡이 블루엔젤은 첫 포스팅을 큐레이터 계정으로 했답니다~! ㅋㅋ ㅠㅠ

첫 포스팅 스판 채굴량이 대부분 3~4자리수(소수점 아래 말고 위로)

그냥 해오던 대로 스판과 함께 큐레이팅 더 푹 빠지며
잠을 잘 시간을 더 줄이게 됩니다~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늘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아이 뭔가 전문적이신 것 같아서 ㅎㅎㅎ ^^;;; 봐도 모르겠는데요. ㅎㅎㅎㅎ 아무튼 블루엔젤님 큐레이터 계정 잘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예. 행복한 오늘 되세요. ㅎㅎㅎㅎ

스팀잇에서 남긴 댓글 테스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 뭣이냣 새로 고침 한참을 해도 안 보여졌던 댓글이
일정 시간 지난 후 보이다니...

갑작스레 테스트 한 결과 리폿이 꼬이기 시작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46.60
ETH 3872.9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