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steemzzang(ZZAN)을 기대하는 이유..
감사합니다..천운님.
많은 분들에게 바른방향을 가이드 해주시는 것도.. 그리고, 보다 넒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해주시는 그 동안의 많은 노력에 항상 감사 드립니다.
스팀짱을 생각하면,, 왠지 모를 케어 받는 느낌이 든다라고 할까요?? ^^;
가끔은,, 쨘을 따라,, 또 가끔은 제가,, 그리고 참여자 모두가 쨘을 끌어가고,,동행하는 모습이 아닐까 싶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