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는건 남들도 다들 본다~(니트로 토큰의 가치)

in #sct5 years ago

11.png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

오늘 스팀엔진을 보면서 현재 니트로에서 나오는 토큰중 제 기준에 가치가 좀 하락이다 싶은 토큰에 매수벽을 쳤습니다.많은 수량은 아니지만 2만개 정도 매수벽을 쳤습니다.분명 제가 매수벽을 치기전에 몇시간 동안 매수벽에 변동이 없는걸 확인 하고 매수벽을 쳤는데 제가 매수벽을 치고 나서 1시간도 지나지 않아 위로 계속해서 매수벽이 쌓였습니다.

1.png

어느정도 매수벽은 쌓일거라 생각을 했지만 위로 단시간에 빠르게 생성이 될지는 생각도 못했는데 다들 보시는 시점이 저와 비슷한듯 합니다.

SCT 또한 매수벽을 쌓고 싶으나 이미 오랜시간 단단하게 매수벽이 촘촘히 쌓여 있어서 들어가기는 쉽지 않아 보이고 AAA는 사이트 리뉴얼 이후 가격상승이 되고 있는 시점이라 관망을 좀 하다 진입을 해야 할듯 합니다. 해외유저 중심의 니트로 토큰 매수는 뭔가 불안하고 제가 이거다 싶으면 역시 남들도 이거다 하는게 맞는듯 다만 빠르게 남 보다 먼저 가치를 알아보고 진입을 하는게 젤 좋은 투자 같습니다.

남들이 사는 코인에 따라들어가면 그때는 늦었다는 걸 이미 배웠기에 먼저 움직이려고 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학습(?)을 통해 접근하기에 코인/스팀엔진발 토큰을 보는 눈높이 차이가 없어진지 이미 오래인듯 합니다.

가치를 남들 보다 먼저 알아보는게 쉽지는 않지만 꾸준하게 지켜 보다 보면 뭔가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확 와닿는 말씀입니다. 내가 보기에 좋은건 남들이 보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글로리님 ~

,ㅎㅎ 짠이네요.
저는 무조건 스테이킹 하네요

0.04 밑으로 많이 빠져서 좀 주워 담으려 했는데 쉽지가 않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jcar토큰 10월 구독신청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가치를 남들 보다 먼저 알아보는게 쉽지는 않지만 꾸준하게 지켜 보다 보면 뭔가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감합니다.

Congratulations @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