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에서 강퇴 당했습니다 ㅋㅋㅋ

in #sct5 years ago (edited)

11.png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

요즘 SCT에서 에어드랍 된 R토큰을 받고 저도 조금은 그래도 코인에 대해 살짝 아주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이면 좋을거 같아 얼마전에 지금 참여하고 있는 몇몇 단톡방에 올라오는 광고글 보고 엮으로 들어가서 스팀코인판 광고를 하려고 하던 찰나 어제 ROR단톡방에 무슨 경매 어쩌고 광고가 뜨길래 일단 그 단톡방에 들어갔습니다.

400여명이 있던방 무슨 이유 인지 제가 들어가고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왔습니다.광고를 해서 들어왔거나 저같이 역으로 광고 하려고 오거나 관심이 있어서 오거나 등등 입장을 했을터인데 그 방에 있던 모모씨 "들어와서 잠수타는 사람들은 광고 하려고 오는거다 왜 이상한 짓을 하려하지"라 하길래....

"여기 단톡방 광고를 당신이 이상한짓을 한다고 말한 이방에 있는 누군가가 광고해서 왔습니다.이미 당신은 이상한짓을 하는 사람과 같이 계신듯 합니다" 멘트 날려주니 제가 강퇴 될 때까지 그분은 잠수...ㅋㅋ

그 단톡방 방장이 말을 합니다.경매가 어쩌고 저쩌고 코인을 경매 어쩌고 잉 코인을 경매로 사요..? 물으니 공지를 보라 해서 공지고 뭐고 제 의무도 역시 역 광고이기에 크게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대화들이 오묘합니다.대충 거래소 하나 만들어 두고 거래소 코인을 지들 사이트에 상장이 언제 되니 미리 사라 요지는 이것인데 이 코인을 경매로 판다 어쩐다 주저리 주저리...하는듯

단톡방 들어가니 몇몇이 선동하는듯 대화를 주고 받습니다.대충 상황 파악한 제가 "정신들 차리세요.이런 사기에 낚일 사람들이 얼마나 있는지 모르나 낚이긴 하나 봅니다 그러니 이리 열심히들 하시네요" 이런 멘트를 하는 동안에도 저를 설득하거나 방 분위기를 희석 하려고 구구절절~~ "거래소 사이트가 어디입니끼..?" 거래소를 둘러 보고 와서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이거래소에 거래되는 코인이라곤 4개뿐인데 비트코인이 이 사이트에서 거래가 되긴 하나요..?" 거래는 된다 합니다.헌데 거래내역을 볼 수가 없습니다;; 매수/매도창을 못봤습니다.

전 마지막 이 말을 하고 바로 강퇴 당했습니다 "거래소 사이트 사무실 주소가 없는데 주소 좀 알려 주세요"

Sort:  

ㅎㅎ 화려한 퇴장입니다. 짝짝짝
잘 하셨습니다.

아 ㅋ 그런건가요 ㅎㅎ

jcar토큰,
8월 구독 보팅입니다.
행복한 8월 되세요. ^^

ㅋㅋㅋ 잘 했어요
재밌었어요. 처음 제목만 보고 스카이형이 강퇴당할 그런 형이 아닌데
이러고 정독을 했네요. 암튼 사기꾼 많아요
저같은 고수는 안당하지만~~ ㅋㅋㅋ 나 고수 맞나?? ㅋㅋㅋㅋㅋ
재밌었습니다.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요즘 하두 사기도 많구 해서 무서운세상이네요. 요즘은 링크 잘못눌러도 개인정보를 빼간다고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