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통화를 추월한 비트코인

in #sct5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이 전세계 통화 순위에서 11위를 차지하며 2017년 10위권에 진입했던 위용을 다시한번 과시할 것으로 보인다

11위.png
<출처 : @Rhythmtrader 트윗에서 발췌>

Trillion이면 1조을 의미하므로 0.2Trillion 달러면 2천억불을 넘어섰다는 의미이다

금이 8조 4천억 달러이고 US 달러가 3조 3천억불, 그리고 한국의 통화량이 2천억불로 비트코인의 다음 순위로 자리매김했다

앞으로 비트코인의 시세가 두배가 오르면 인도의 통화를 넘어서게 되고 네배가 오르면 은(Silver)을 추월하게 된다

자료를 보면서 일본의 통화가 미국 통화보다 높다는 사실은 몰랐던 사실인데 무척 놀라운 일이다

내년 반감기를 맞이하는 비트코인이 은을 제치고 세계에서 6번째로 큰 통화로 자리매김할 확률은 적지 않아 보인다

내년 이맘때의 비트코인의 시세가 무척 궁금하기도하고 기대도 된다

비트코인 제발 혼자만 가지말고 steem과 같은 동생들도 함께 데리고 가주길 바래본다

steem이 가야지 스캇의 토큰들도 활기를 찾을텐데 날씨도 덥고 힘든 시기이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이 위기를 이겨나가시자구요

알트가 이대로 죽지는 않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Sort:  

쑥쑥커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일본 통화가 금 다음이라니.... 이것도 맘에 안듬!! ㅋㅋㅋㅋㅋㅋㅋㅋ
알트가 이대로 죽진 않겠죠!! 알트를 보유한 우리가 죽어날뿐!! ㅋㅋㅋㅋ

독거님이 알트좀 팔아야 날아갈텐데 꽉 잡고 계시니 안가는것 같아요
책임지셔요 ㅋㅋ

ㅋㅋㅋ 어제 잡은 알트 수익중인데... 어쩌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오~ 역시 비트의 위상은 점점더 강화되네요.. 스팀과 스캇도 내년 이맘쯤 어떻게 될지, 두근반쌔근반입니다..^^

비트코인이 원화보다 높아졌군요
알트들도 같이 가는 장이 오면 스팀도 좀 나아지겠죠?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트만 먼저 훨훨 날라가겠네여//

스팀 짱 가즈앙~!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아는 챙기는데 동생이 안 달라붙는 것 같은 느낌적 느낌^^

Posted using Partiko iOS

언젠가는 대장님이 금의 자리를 빼앗을 거라 믿습니다. ㅎㅎ 그리고 그 때 쯤이면 저 그래프 상에 많은 알트들이 자리를 차지 하고 있을 것 같아요.

금 사고 싶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