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핸드백이 90% 세일이라니 주의!!!!

in #sct4 years ago (edited)

다음주 아내의 생일이라 생일선물로 이것저것 쇼핑하던중 지인이 인스타에 올린 정보중 명품 핸드백을 대박 세일 한다는 것이 눈에 띄었다

사이트명.jpg

유명 메이커들을 90%까지 폭탄 세일을 한다고 홍보하고 있다

명품 구찌 핸드백이 10만원도 안한다니 오호 이거 대박인데? 하면서 지인이 올린거니 아무 의심없이 장바구니에 담았다

배송 주소를 입력하고 카드 정보까지 넣었는데 결재 진행 부분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된다

갑자기 뭔가 쏴한 느낌이 느껴졌다

정신 차리고 이와 관련해 다시한번 제대로 검색해 보았다

사이트 개설 관련하여 WHOIS로 검색해보니 대부분 중국 스촨성에서 최근 개설한 사이트로 짝퉁을 만들어 파는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결재가 진행되지 않는 점을 미루어볼때 회원정보, 카드정보를 탈취하려는 수법으로 보인다

갑자기 짜증이 밀려와서 가입정보를 삭제하고 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요청을 했다

비정상적으로 싼데는 이유가 있는법

여러분들은 절대 속지 마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사기꾼들이 득실한 세상

주의하지 않으면 사기에 걸려들기 좋은 세상인것 같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비정상적으로 싼데는 이유가 있는법

직접 경험하면서
실감하게 되네요 ㅠㅠ

구짜 아닐까요~^^
고생 하셨어요~

즐주말~ 보내셔요^^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큰일 날뻔 하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손키형 ㅋ
큰일날뻔 했네요
가격이 이상한건 의심해야돼
난 짝퉁 천국에서 살고 있다고요
진품을 사도 짝퉁으로 오해받는
중국 생활자 ㅋㅋㅋㅋㅋ

ㅎㅎ 중국은 역시 짝퉁의 천국인것 같습니다
조심해야 겠어요^^

헐.
조심해야겠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0 which ranks you at #45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 완전 큰일날뻔 했네요
빠른 판단과 대처에 엄지 척!!

카드 재발급하면 결제 정보 변경등 번거로운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해서는 안될 실수를 해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72.48
ETH 3319.16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