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타이슨의 파이트 투페임(Fight to fame)

in #sct5 years ago (edited)

세계적인 유명인사중 암호화 화폐를 지지하는 인사는 누구일까?

타이슨.jpg

미국 경제 웹진인 비즈니스 인사이드는 최근 암호화 화폐를 지지하는 세계의 유명인 13인을 발표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빌게이츠를 비롯해 마돈나, 기네스 펠트로 조니뎁등의 연예인 8명과 마이크 타이슨, 리오넬 메시, 메더웨이 등이 암호화 화폐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중 세기의 복서 메더웨이는 이미 스포츠 관련 ICO 를 실시한바 있으며 그의 ICO가 SEC의 규정에 위배가 되었고 그에 따른 벌금을 납부하기로 SCE 측과 합의한바 있다

어린시절 가장 좋아하던 복서가 있었다

상대가 누구던지 가리지 않고 슬금슬금 다가가 핵펀치를 날리던 마이크 타이슨

그의 핵펀치를 맞으며 정신을 잃고 쓰러지던 상대방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를 쾌감을 느끼던 유년 시절이 떠오른다

그러던 그가 자기 관리에 실패하며 마음대로 되지 않자 홀리필드의 귀를 물어뜯는 야수로 돌변하기 전까지 마이크 타이슨은 나의 우상이었다

하지만 미친 핵이빨은 더이상 나의 우상이 될 수가 없었다

이제는 나의 우상에서 심하게 벗어난 그가 이번엔 블록체인 플랫폼인 파이트 투페임(Fight to fame)에 도전한다

파이트투페임의 창업자로 나선 그는 이 플랫폼을 통해 복싱 선수들이 공정한 보상을 얻을수 있도록 도울것이라고 한다

이 플랫폼은 티비, 영화, 라이브게임, 겜블링을 통해 복싱 유망주를 돕겠다는 취지에서 탄생했는데 이런 스포츠 스타의 시도가 매우 신선해 보인다

그동안 유명인의 네임밸류만을 이용한 ICO 모금 형태가 아닌 스포츠 스타가 창업자로 나선 파이트 투페임(Fight to fame)의 성과가 무척 기대되는 바이다

잘 안된다고 신인 복서의 귀만 물어뜯지 않는다면 타이슨은 다시한번 후배들로부터 추앙받는 전설적인 복서, 그리고 투자자로 거듭날 것이다

과거 나의 영웅이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한번 영웅으로 거듭나기를 응원해 본다

Sort:  

복싱 경기는 즐기지 않았으니 타이슨의 핵펀치는 모르지만, 그래도 상대의 귀를 물어뜯었다는 건 뉴스를 봐서 알고 있네요.
암호호폐에 대한 그의 관심이 핵펀치같으면 좋겠네요.^^

핵펀치의 부활인가요?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20 which ranks you at #437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마이크 타이슨^^ 핵이빨ㅋㅋ 홀리필드는 잘 사는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