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불꽃놀이를 갔다.

in #sct4 years ago (edited)

날씨: 흐림, 바람많고 추웠음.
사람: 개많음

참좋았다~!!

끝!!!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지만 멀리서 보니 희극이구나~!
폭죽은 참 이쁘네 ㅎㅎ

ㅎㅎㅎㅎ 먼소리고?
어려운 책이라도 읽은 거야?ㅋㅋㅋ

형은 사람에 치이고 추위에 떨어서 힘들었지만 멀리서 본 나는 즐겁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쉬운 책만 읽어~!!!

아하~.ㅋㅋㅋㅋㅋ
무식이....티났군.ㅋㅋ

참 좋구만~~ 담백하고!!

ㅎㅎㅎㅎ. 우리딸 그림 일기를 따라쓴건데... ㅋㅋㅋㅋㅋ
역시 착한형~ㅋㅋㅋ

스골형아. 드디어 유튜버가 된 고야?

사랑합니다 형님 ㅋㅋㅋㅋㅋㅋㅋ

으흠....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영상일기네 그림일기 따라 그려야지 이그!!!!

그림일기 따라하기 힘들다..
나보다 그림을 잘그려.ㅋㅋ

참 좋은걸 혼자보구... 형아 밉다! 끝~~~ㅋㅋㅋ

여의도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는데??ㅋㅋㅋㅋㅋㅋ
큐큐큐~~ 끝~

머..멋지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실제로 보니까 더 멋졌어요.

와 멋지네요~! 영상으로만 대리만족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4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