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오락을 한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AAA사이트 사전 개통

AAA 사이트((https://www.triplea.reviews/)가 내일 정식 출범을 앞두고 오늘 사전 개통을 하였습니다.
아직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초기에 항상 많은 토큰을 체굴된다는 사실 잘 아시죠.
가입절차라고 해봐야 그냥 스팀잇 포스팅키로 접속만 하면 되니 그리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12만개를 저의 차명 계정(@blueskymin)은 20만개의 AAA토큰을 스테이킹하고 있습니다. 글 남겨주시면 찾아가서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분선_금트리.png

스팀몬스터(steemmonsters)로 하루에 과연 얼마를 벌까?
며칠 전부터 제가 스팀몬스터 게임으로 하루에 얼마나 버는지 알고 싶었는데 마침 @marabara 님께서 포스팅을 올리셨네요.

전 오늘 한 두 시간 정도 게임에 참여했는데 게임에 참가해서 나오는 보상으로 6,000(DEC)를 체굴했네요.
20190604_224953.jpg

이걸 스팀엔진(https://steem-engine.com)에 가서 매수우선가에 매도를 올리니 14.3스팀 정도의 가격이 나옵니다.
20190604_223904.jpg

이걸 업비트에 가서 원화로 환산하니 6200정도 합니다. 오늘 하루 전 오락을 1끼 식사값을 벌은 셈이네요. 그런데 일일퀘스터로 나온 카드도 있습니다.(이건 하루 운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15장 정도 보상으로 받으니 적어도 2스팀 정도 잡으면 될 것 같네요.)
결론은 하루에 7천원 정도는 기본으로 벌고 있는 셈이네요.
뭐 또다른 계정이 있어서 절반 정도 또 벌고 있으니 하루에 만원 정도는 스팀몬스터 게임을 통해 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분명 하루에 만원 정도 벌고 있는 것 같은데 그 돈은 다 어디로 간 것일까요?
(하루 하루 게임을 통해서 벌은 만원을 오늘도 전 또다시 게임에 넣고 있습니다.ㅠ.ㅠ)
이렇게 매일 매일 게임을 통해 체굴하고 카드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번 것을 소비하고....
쩝 쳇바퀴 인생이네요. 그래도 스팀몬스터가 망하지만 않으면 게임방에서 나갈 때 몇 백만원은 챙겨서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여기에 제가 투자한 돈과 노동력이 거의 다 들어있지만 말입니다.

참 신비로운 세상입니다. 그저 오락이나 하고 있는데 돈이 들어오고... 허접한 글 하나 올렸는데 돈이 들어 오고... 마우스로 클릭 한 번 했는데 돈이 들어오고...

요즘 스팀코인판(https://www.steemcoinpan.com)에서 하루 하루 들어오는 보상액도 쏠쏠하고 며칠 후부터는 AAA토큰의 보상도 들어 오고....

전 지금 은퇴해도 굶어 죽지는 않을 것 같네요.ㅎㅎㅎㅎ(물론 이런 현상이 지속된다면 말이죠.)

디지털노마드가 꿈 같이 느껴 졌는데 요즘은 현실화도 가능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들 많이 많이 체굴하셔서 꼭 부자되세요.

구분선_금트리.png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 시대를 선도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로 제2의 정주영, 이건희 같은 인물이 여기서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번 돈으로 나눔이벤트도 많이 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주면 좋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죽기 전 10억을 사회에 기부하는 것이 꿈이네요.ㅎㅎㅎ

Sort:  

epitt925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SCT-EVENT] 제 2회 팥쥐배 그림 제목 맞추기 이벤트!!! 총상금 25SCT

...자 : kibumh / kiwifi / hodolbak / jungjunghoon / ioioioioi / tailcock/ kstop1 / bbooaae / dmsqlc0303
재미있는 답변 추가 선정 : isaaclab : 술...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오늘도 하이팅입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smigol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migol님의 [Smigol-steemcoinpan] steemcoinpan 장점이 무엇인가요?

Smigol-steemcoinpan] steemcoinpan 장점이 무엇인가요?tailcock롱다리님 글 읽어보고 스팀코인판에 처음 로그인 해서 글 적어봅니다.
이게이게 스팀잇보다 지금 사이트 사용이 느린 것 같은데 더 사용해 ...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67 which ranks you at #1062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6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다 똑같죠 ㅎㅎ 여기서 번것은 다시 여기서 투자하고 ㅎㅎㅎㅎㅎ

다들 재투자하시는군요.ㅎㅎ

blueskymin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skymin님의 팔로우 이벤트 (저의 피드를 채워주세요.) AAA 토큰 나눔 이벤트

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의 부계정(정확히는 차명계정) 블루스카이민(blueskymin)입니다.
AAA출범을 대비해서 20만스파을 스테이킹했습니다. 본계정은 12만 스타를 스테이킹했구요.
그리 많지는 않지만 여러분과 소...

벌긴 버는데 다른 스몬 카드 사고 다른 코인도 사고 재투자인거죠. 언제 실생활에서 이득을 볼 수 있을지는 좀 더 지나봐야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내 친구들이 아마도 코인투자 한다고 하면 그때 팔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하루에 6000 DEC !! 솔솔 하네요~

어떨 때는 10000도 나올 때도 있는데 카드 뽑느라고 그래로 나가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