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투자일지 2019년10월03일 새로운 도지마이너즈 출금 해보기 그리고 계획

in #sct5 years ago

아직 도지 마이너즈가 살아 있습니다.

기존 사이트가 확 바뀌어서 USD 단위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저는 Doge 단위로 투자했던 것이 좋은데 말이죠.

일단, 입금 방법이 여러가지로 바뀌었습니다.

도지코인으로만 투자가 가능 했던 것이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이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가장 계좌 서비스인 퍼펙트 머니도 추가 되었네요

투자 방법도 기존 30일 투자 외에 90일투자 180일 투자가 늘어났습니다.

오늘은 저기 나와 있는 1.06 USD를 출금해 볼 계획입니다.

출금이 잘 되면 저기에 5USD를 투자해볼 계획입니다. ^^;;

출금이 안되든 되던 다음글에서 적도록 하고 오늘은 출금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메뉴에서 Withdarw를 클릭 합니다.

대충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도지 코인으로 투자를 진행해서 그런지 도지코인으로 주네요.

여튼 좋습니다.

테스트 겸해서 요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슬프게도 출금을 못하겠네요 T.T

출금 수수료가 1USD라는 이야기 인가요 T.T

일단 보너스로 1USD를 받아서 0.06USD 60원 출금 가능한데 26도지면 뭐 시장 가격정도 되니까 도지 변환 가격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수수료는 너무 하네요 T.T

일단 110%가 되면 한번 출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15일쯤 뒤에 출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출금이 잘되며 제가 계속 투자를 해보려고 했는데 출금 수수료가 너무 비싸서 일단 보류 입니다.

과감하게 투자를 해보아야 할까요?

휴일 잘 쉬셨기를 바라고

내일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맨날 까먹다가 KRWP 설정을 했습니다. ^^;;

Sort:  

jcar토큰 10월 구독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실의 계절인 만큼 jcar토큰을 애용해주시는 분에게 작은 즐거움을 더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번달에도 열심히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도지마이너 그래도 잘살아있네요. 포스팅 대상으로도 괜찮을듯하고 소액으로 계속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네 잘 살아 있습니다. ^^;; 좀 지켜 보다가 투자글 또 적도록 하겠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