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호세력이 될 동료들을 찾았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쵸파가 접니다)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글을 작성하기 전,
많은 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빨리 동료를 찾아서 너무 뿌듯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원피스팀 이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이름과 걸맞게 아이디를 새로 생성 하였습니다.

@team1p

꼭 기억 해주세요.


원피스팀을 소개하겠습니다.

  1. @oldstone (조로)
  2. @kibumh (상디)
  3. @isaaclab (나미)
  4. @donekim (루피)
  5. @ukk (쵸파)


모자란 저를 믿고 따라주시는 팀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원피스팀은 이렇게 움직일 예정입니다.

(원피스팀은 꼭 확인해주세요. 임대 날짜 주의)


  • 위 팀원들은 27일 24:00 까지 @team1p 계정으로 3,000 SCT를 임대 합니다.(일자가 변경되었습니다)

  • 15,000 SCT파워의 사용은 5명의 팀원들의 글에 먼저 풀보팅을 합니다.
    (보팅순서는 매일 돌아가면서 바꿉니다.)

  • 나머지 5번의 보팅은 홍보(소각)글에 보팅을 합니다.
    (5명의 팀원이 하루에 1개씩 좋은 글을 채팅방에서 공유합니다.홍보(소각)글에 한함)

  • 팀원 중 sct태그의 글이 없을 시 홍보(소각)글에 추가적으로 보팅을 지원합니다.

  • 매월 15일 / 30 일 두번에 걸쳐서 큐레이션을 통해 얻은 수익을 공평하게 배분합니다.

  • 해산은 2019.12.30 예정.

  • 7/1 부터 시작 됩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SCT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원피스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조합을 통해서,
또 다른 조합이 생겨서 SCT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또 다른 조합팀을 만들 준비중입니다. 준비되는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team2p, @team3p 2개의 계정을 생성해둔 상태입니다. 그 이상의 계정은 도용으로 간주합니다.)

이를위해 계정생성에 도움주신 @jaydih님, @lucky2님 감사합니다.

원피스팀의 오픈채팅방을 통해 더 투명한 운영을 보여드리고, 여러분의 소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6.21 @ukk

Sort:  

photoholic을 oldstone으로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헷갈려서 정리를 했습니다.
글은 oldstone으로 쓰고 sct 보팅은 oldstone.sct로 하려합니다.

넵 수정 해두겠습니다.

응원합니다! 특히 나미를 ㅋㅋㅋ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아이작님 느낌이 딱 나미라.. ㅎㅎ

엇 제가 루피군요! ㅎㅎㅎㅎ 반 년 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

왠지 디온님이 루피랑 매우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 상디 이게뭔지 찿아보겠습니다.
처음봅니다.
게으른 팀원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상디 요리사에요.... ㅎㅎ 요리 엄청 잘한다는..^^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나미 실사 부탁합니다 ㅋㅋㅋ

ㅋㅋㅋ 아이작님이 올려주실거에요...(?) ㅋㅋ

쵸파 화이팅~~~아 근디 저 우람한 쵸파말고 귀여운 쵸파로 바꿔주세요? ㅋㅋ

제 덩치랑 잘 맞아서요....(?) ㅋㅋㅋㅋㅋ

저 니코로빈 시켜주세요~~

아니다 프랑키!!!

ㅋㅋㅋㅋㅋ 오 밑에 쟤는 뭐에요 멋있다..

안녕하세요! @ukk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노던라이츠>는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원어민 선생님과 온라인 화상수업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곳입니다. 업계 최초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과정도 개설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원어민 선생님과 블록체인으로 영어를 배워보세요 를 참조해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노던라이츠 궁금하네요 확인해볼게요

ukk님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Is you are going to support good content from SCT?
I don't know how to get support from SCT side. I am trying my best but not getting equal output

ㅋㅋ 긴 항해가 시작되는건가요~?! 화이팅입니다! ^^

쵸파쵸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048.85
ETH 2984.06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