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팀원을 모집합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운영진들과의 회의를 끝에,
원피스팀에서 지속적인 팀원을 모집하기로 하였습니다.


'1일 12회 풀 보팅이 회복가능한 수준에서,
손익분기점 8% 수준(100 / 12)을 임대를 받아야,
전체 풀 파워기준 8% 감소를 커버 할 수 있을 것이다.'

라는 회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모집 조건은,

원피스팀 SCT POWER 의 12% 이상 입니다.

(왜 12%인가? 위에서 언급한 8%에 원피스팀 프리미엄 4%가 포함되어 있는 퍼센티지 입니다.)


현재 원피스팀의 SCT POWER는 170,530 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170,530의 12% = 20,463 SCT이상 부터 모집합니다.

이는 원피스팀의 SCT POWER 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원피스팀은
팀원들의 '손실 최소화와 이익 극대화' 라는 원칙을
유지하는 것에 포커스를 두었고, 앞으로도 그럴것입니다.


*원피스팀은 저자보상(소각글/비소각글) + 큐레보상 모두 지급합니다.
*임대량이 증가할수록 그에 비례한 큐레이익은 증가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쵸파가 되고싶습니다!! ㅋ 최소수량 같은게 있나요?

ㅎㅎ 쵸파..! 최소수량은 본문에서 언급한것과 같이
원피스팀 SCT POWER 의 12% 이상 입니다. ㅎㅎ

헉! 최소 2만개 이상 있어야 하는군요!!
이건 뭐 안받겠다는 말인거죠? 쵸파 안해~~ ㅋㅋㅋㅋㅋ

글도 열심히쓰고.. 구입도 하고...(?)ㅎㅎㅎ

칫! 4만스팀이 뉘집 애 이름이랍니꽈? ㅋㅋ

약 30,000스팀...! ㅎㅎ
삼만이 이름 가지신 분 찾습니다..'ㅁ'

봐유? 2시간이 지나도 아무도 없잖아요!!
3만스팀... 쉽게 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ㅋ

ㅎㅎ 아무도 없으면 없는대로 갑니다!

쵸파 안하신다니...ㅋㅋㅋㅋ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5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13,642.4 이요?

와~~~ 장난 아니네요.

본문 수정되었고,
본문자체에 12% 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산해보니 현 시간 기준으로 20463.6 인데,,, 이건 오치님 외에는 절대 없을 것 같은데요.

시장에서 사시는분이 있을 수 있고, 무엇보다 풀 보팅기준 팀원들 이익보게하는선에서 정해진 기준입니다.

2만개를 가진 분이 얼마나 더 있을런지...팀원이 되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듯 하네요.

ㅎㅎ 필요하신 분이라면 시장에서 구매하셔서 들어오실 수도... ㅎㅎ

sct.jpg
2만개 시장에서 구매가 되려나요? ㅎㅎ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1 which ranks you at #417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18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안녕하세요. 지금 원피스 파워가 173,265 이니까 12%면 20,791.8 맞지요? 가입 신청합니다. 다만 파워다운이 3일 걸려서 3일 후 가입으로 예약하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