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팀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원피스팀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총 13명의 팀원들이 함께하고 있고, 70,506 SCT 파워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커져나가고 있는 원피스팀을 보면 매우 뿌듯하고 든든합니다.
팀원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현재 팀원의 글에 소각 100% 보팅 (100SCT 이상 소각) / 비소각 50% 보팅 합니다. (추후 변경)

  • 남는 보팅은 소각글에 최대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3명이 추가로 모집되었습니다.
    @zzings(에이스) @glory7(샹크스) @fenrir78(로우)

  • 2명을 추가로 모집할 예정입니다. 임대는 3,000이상 입니다.
    선착순 * 총 15명

  • 15명이 다 모일 시, 보팅 게이지를 조절 할 예정입니다.
    팀원들과 의견을 나누고 진행할 것이고, 현재 어떻게 나눌지에 대해서 정리 중에 있습니다.

  • 원피스팀은 100,000 SCT파워를 목표로 합니다.

  • 80,000 SCT파워가 모인 후, @ukk 계정은 @team1p 계정의 보팅을 일절 받지 않겠습니다.

  • 보팅을 받지 않는 이유는
    소각을 하지 않은 베스트 포스팅을 찾아서 제가 받을 수 있는 보팅을 일반 글에 나누기 위함입니다.
    (100% 보팅 1번 혹은 50% 보팅 2번)

  • 베스트 포스팅으로 선정된 글은 짧고 굵게 어떤글에 보팅을 한지 @team1p 혹은 @ukk 계정에 포스팅합니다.

  • 원피스팀은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 한 매일 수익배분을 합니다. 이는 복리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수익배분 현황은 짧고 굵게 @team1p 혹은 @ukk 계정에 포스팅합니다.

  • 보팅을 위해서 @lucky2 님께서 도와주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도와주실 분 언제든 환영.)

  • 원피스팀은 적은 피로도로 유하게 흘러가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많이들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와~~ 7만... 멋지십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긴 한데... 에구궁... 파워를 몽땅 naha.sct에 몰빵해서. ㅎㅎㅎㅎㅎ 요즘은 소각글을 써도... 마이너스만 안 나면 다행이네요. 원래 스팀잇에서부터 아싸엿으니 뭐... 판이 바꼈다고 인싸 될리도 없고. ㅎㅎㅎㅎㅎ

나하님 풀도 잘 되고 있어서 보기 좋습니다.
이미 인싸로 매우 잘 하고 계시잖아요~^^
나하님풀도 응원합니다.

원피스 화이팅~~~ 응원하면 뽀찌좀 주시나요?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감사합니다 독거엉아 ㅎㅎㅎ
뽀찌... 엉아 저좀 주세요 ㅠㅠㅋㅋㅋ

3000으로 참가 가능하면 참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 1

https://open.kakao.com/o/glLVBrtb
여기로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ㅏ 정말 대단하시네요 !!! ㅠㅡㅠ 참여 하고 싶은데 .. sct 하악하악 ㅠㅡㅠ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티월드님 함께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ㅠㅠ

아직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원피스팀 응원합니다^^

15명을 맥시멈으로 두고 있습니다.
마지막 한자리가..^^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2천개 우선 임대할까 합니다

3,000sct파워 이상부터 입니다. ㅎㅎ

손키님 따로 말씀이 없으셔서 그런데 넘어가면 될까요~?

앗 그럼 다음에 기회될때 도전할께요^^

아쉽습니다 손키님.. ㅎㅎ 같이 할 수 있었으면 매우 영광이었을텐데 말입니다.

자리가 아직 남아있는것 같은데 맞나요?
그렇다면 3천개로 출발해 볼께요
제가 이따 오후에 전송이 가능한데
오후에 전송해도 될까요?

이참에 원피스 토큰도 하나 만드심이 ㅅㅅ

아닙니다...ㅠㅠ 토큰까지 만들어서 관리할 힘은.. 없뜹니다럭스님..ㅋㅋㅋ

놀고먹는 저는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화이팅 입니다.

아닙니다 카카님 ㅎㅎ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원피스 가즈아!

가즈아!!^^ 주말 잘보내세요 글로리님!

마지막 한자리 3천sct 참여 예정인데 보시면 가능여부 답변 부탁드려요
본계정에 신청을 했는데 혹시 몰라 다시 신청합니다

현재 15명 다 모인 상태고, 의견 협의중에 있습니다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손키님 죄송합니다.
우선은 15명으로 모아서 운영을 해 볼 생각입니다..
50%의 인원이 늘었으니 그만큼의 안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최대한 빠른 안정화를 진행하고, 더 표용할 수 있을 때 다시 한번 더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죄송하긴요
잘 알겠습니다 원피스팀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빠르게 안정화 하고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으고있는중인데ㅜㅠ하고싶네요

현재 15명 다 모인상태고, 의견 협의중에 있습니다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횩횩님 죄송합니다.
우선은 15명으로 모아서 운영을 해 볼 생각입니다..
50%의 인원이 늘었으니 그만큼의 안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최대한 빠른 안정화를 진행하고, 더 표용할 수 있을 때 다시 한번 더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009.76
ETH 3148.0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