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 OB 스팀잇에서라도 하고 싶은거 다 해!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총 상금 300 SCT를 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관련글 : [스판 유쾌한 이벤트] 총상금 300 SCT. 마! 자신있나! NB/OB 전부 드루와! )


현재까지 총 4명이 참가 해주셨습니다.

happyberrysboy 님의 참가글
bji1203 님의 참가글
ksc 님의 참가글
newbijohn 님의 참가글

역시 OB의 연륜이 묻어납니다.

맥북을 사고, 물린 코인 물타기를 하고, 덕질도 하고, 스팀 범고래도 되고..

재미있고 맛깔나게 작성을 해주셨습니다.

참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름 NB/OB 분들이 글을 적기 쉬운 주제라고 생각을 했는데,
NB 분들이 아직까지 참여가 저조합니다.

추천해주신 분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혹시나 NB에서 참여가 없을까봐 은근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만약 NB, OB의 참여인원이 선정해야 할 인원보다 적다면
1/n 해서 드리는 것도 고려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글을 쓴다는게 처음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주제가 정해있는 것만으로도 반은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를 주저리 주저리 하다보면
어느순간 글을 마무리 하는 본인을 마주하게 됩니다. (뭔가 뿌듯..!)

이렇게 조금씩 쉬운 글을 쓰면서, 조금씩 활동 범위를 늘려갔으면 합니다.

거기에 약 25,000원 상당의 SCT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얼마나 좋습니까!^^

그래도 아직 감이 안온다면 #sct-event 태그 들어가셔서
OB 분들의 글을 둘러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제대로 써보지도 못한 1억. 스팀잇에서라도 글로 펑펑 써보세요!



여러분들의 재미난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Sort:  

저에겐 포스팅 꺼리가 않되서 ㅋㅋ 댓글로 이벤트 응원드리구 갑니다 1억이 생기믄 걍다 스팀사버릴 껍니다 ㅎㅎ

에이 선배님! 1억 생기면 깜지한테도 한 1천 정도는....!! 깜지 집도 하나 새로사주고! 사료도 좀 바꿔주고.. 등등.. ㅎㅎ 글 쓰시면 좋을텐데요!

다 필요 없습니다 무조건 스팀고고 ㅎㅎㅎ
깜지는 지금도 만족하고 있는듯 하니 패쓰~~ ㅎ

윽 ㅎㅎㅎ 스팀 가즈아...!! ㅎㅎㅎ

포스팅하기에는 좀 그렇는데 그냥 아내 모르는 빚을 갚고 싶네요.ㅎ

따싓...! ㅋㅋㅋ 다른쪽으로 한번 생각해서 글 써보세요! ㅎㅎ 재미있을 듯..!!

머리좀 쥐어 짜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ㅎㅎ 재밌는 글 올려주세요 라떼님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0 which ranks you at #41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3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0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