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초보자 가이드] 스팀피플을 이용하여 신규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는 방법

in #sct5 years ago

디온님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저도 어제 지인을 가입시키면서 특이한 점을 발견했는데,

가입시 비밀번호(마스터키)를 본인이 만들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제가 지인한테 비밀번호 5blablabla 긴거 나오지 않았냐고 물어봤는데
없다고하더군요 그래서 스낵님이랑 전화해보니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로 스팀잇을 접속 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매우 쌈박!^^

이 부분을 언급해주시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어제 전화로 알려주는데 뭔소리냐면서 왜 비밀번호가 안나오냐면서 지인과 통화했던...;;

Sort:  

맞습니다. 이전에 https://www.steemcoinpan.com/sct/@donekim/trip-steem 이 글에서 설명드린 트립스팀 가입 방식인데, 처음 오시는 분들은 스팀커넥트나 마스터키 개념을 어려워하실 수 있어서 가장 간단한 방식으로만 설명을 드렸습니다^^

굳이 마스터키 설명을 드리는게 더 복잡하실 수 있거든요 :) (위의 키체인에 비밀번호를 넣는다는 것이 이를 돌려서 설명드린 것 ㅎㅎㅎ)

다음편에서 차차 설명을 더 추가해나갈 계획입니다^^

사실 마스터키로 스티밋 접속도 이제 안되다보니(포스팅키 필요) 그 부분을 다음편에서 조금 더 풀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ㅁ'b 역시 짱입니다!
어제 정말 진정한 고인물이 되었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ㅋㅋ..
'라떼는 말이야~'

이게 오히려 NB들에게는 편하지만 OB들에게 불편한 점이었던 것 같아요 ㅎ

지젤님 말씀 감사합니다^^ 키체인이 처음부터 설명 들어가면 안좋을 것도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사실 키체인을 처음에 안깔아놓게 되면 스팀엔진에서 막히는 부분이 있다보니 ㅎㅎㅎ ;)

맞습니다. 키체인에 빠른 적응을 해야 합니다 ㅎㅎ
그래서 어제 키체인까지 알려주었습니다 ㅠㅠ 옆에두고 알여주면 쉬운데 전화로 알려주려니 왜이렇게 어려운건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