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엔진 트라이브] 스팀 관련 온라인 의류샵 Steem Style 오픈!

in #sct5 years ago (edited)

둘러보는데 뭔가 하나 사고싶은건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
보다보니까 스팀을 주고 살 수 있는건 아닌가봅니다..

Sort:  

저도 지름신이...ㅎㅎㅎ 일단은 페이팔과 구글페이만 우선 지원하고, 추후에 스팀 키체인 결제도 도입한다고 하니 그때는 스팀이나 스달, STYLE토큰 등으로 구매가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 :D

그러니깐요~ ㅎㅎ 안그래도 하나 구매해볼까 해서 들어가봤더니 두개만 지원하네요 ㅎㅎ 아깝다...

제가 먼저 페이팔 결제로 몸빵 가보겠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스팀키체인 결제 지원하면 그 때 해보시는 걸로 :D

ㅋㅋㅋ 큭..!! 키체인만 빨리 결제 지원되면 좋겠네요 ㅎㅎ
그때되면 한번 사보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