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Terra)의 블록체인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가 아이디어스(Idus)에 도입되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chaidus.pn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아이디어스(idus)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아이디어스는, 국내 최대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플랫폼으로, 수공예 업계에서는 아이디어스가 '인생을 바꿔주는곳'이라고 불리우기도 한답니다.

아이디어스는 매월 260만 이상이 이용하는 마켓 플랫폼이며, 약 9천명의 수공예 작가들이 입점해있고, 올해 월 평균 거래액은 90억에 이릅니다.
market.jpg

그 아이디어스(idus)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가 티몬에 이어 7월 11일에 도입되었습니다.

차이는 테라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블록체인 기반의 간편결제 서비스로서, 테라 얼라이언스 파트너인 아이디어스에 도입되어, 거래 수수료 절감 및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차이 첫결제시 3천원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7/31까지 최대 10%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차이(CHAI)는, 지난 6월 티몬에서 출시된 이후 오픈3주만에 15만 유저를 모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7월에는 아이디어스.. 그리고 8월에는 어떤 테라 얼라이언스와의 협업이 이루어질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allia.jpg

개인적으로는, 테라 얼라이언스의 끝판왕 격인 배달의 민족의 연동이 매우 기대가되며, 이외에도, Qoo10등 굵직한 기업들과 연동이 시작되면, 루나(Luna)는 엄청나게 성장할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루나는 현재, 코인원, 지닥, 고팍스에서 거래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luna.JPG
감사합니다.

back.jpg

Sort:  

테라(Terra) 차이(CHAI) (Idus) 이름들이 낯설지 않네요.

블록체인 기술들이 실생활에 확!! 들어오고 있는게 느껴지네요.

네. 그런것 같습니다. ^^

앗~ 수공예요?! 궁금해서 살~짝 들여다 봐야겠습니다. ㅎㅎ ^^

앗!! 연님은 알고 계실줄 알았는데..

테라가 거침없이 달리는것 같은데요!! ㅎㅎ 찡스님 루나 보유하고 계시다고 했죠? 루나도 가즈아~~

ㅋㅋ 가즈아~~~~~~

엇. 오늘 지나가는 택시에 붙어있는 아이디어스가 보이더만..
이런글이 똭.. 올라오는군요
루나사야하나요? ㅡ.ㅡ;

엌ㅋㅋ 글쎄요..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가.. 가즈아..;ㅁ;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한 희망!!

오 이게 코인과 연관된 시스템이군요~ 대박!!^^ 눈여겨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