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하늘은 언제 다시 돌아올까요?

in #seoul5 years ago (edited)


미세먼지 맑음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며...

.

.

.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나들이

#카페투어 #맑음 #파란하늘 #미세먼지좋음

#일상 #일상스타그램 #초여름 #벌써여름

#남산 #남산타워 #서울타워

#아이폰xr

#seoul #seoultower

#share2steem



pooka_pencil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왠지 슬픈 질문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미세먼지 하나로 기분이 달라지네요^^;;

사진을보니 날씨가 아주 좋아보이네요 보는 네가 기분이좋아져요ㅎㅎ

구름 한점 없고 미세먼지도 좋음이였던 날이에요^^

저 사진은 맑을 때 찍으신거죠?

네 맑은 날 기념으로 사진을 찍어 둡니다 ㅎㅎ 웃픈 현실이네요..

언제나 마음은 파아란 하늘 💙
그러나 마음이 파랗게 멍듦 💙

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주말 되세요~

사진상으로는 이미 맑게 보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맑은 날은 꼭 사진으로 남겨서 다시 보곤 합니다^^
이런 날이 빨리 다시 오길 바라며...
즐거운 주말 되세요~

굿나잇!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