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두리...

in #seoul6 years ago

눈내린 서울의 풍경이 많이 나설다. 예전의 모습이 아닌거 같다.일본같은 느낌이다. 뭔지 모르게 쓸쓸하고 우울하다.

20170823_071237.jpg

얼마전 여름에 북해도를 갔을때 한여름 태양이 내리쬐는데도 찬란함이라고는 찾아볼수 없고 왠지모를 쓸쓸함과 고독이 내리더니 서울이 그렇다.

이제 서울도 푸르른 초록이 흠뻑 묻어나는 한여름에도 회색느낌이 날거 같다... 밝고 좋은면만 봐야하는데 경치가 자꾸 어두워진다.

나이가 먹어서 인지 기분이 그래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의도적으로 만들어 봐야겠다. ~~^^

Sort:  

Cloudy sky
The cloud covered the sun.
I love this weather in summer season. In this weather the body and the mind cool down.

excellent photography.

아름답게 쓸 수 있습니다. 좋았어요 @ultranew

thats wonderfull photography

좋게 들리네. 고마워. @ultranew

nice post. thanks for this post @ultranew

좋은일만 생각하셔유 ^-^

늘 긍정적으로... 감사합니다...ㅎ

구름사이에 지고있는 해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ㅎㅎ 석양같죠... 근데 일출이랍니다... ㅋ

this pic is beautyfull ..its sunset or rising?

친구, 나는 너 같은 모든 것을 밝게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해. @ultranew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