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nwchalleng 4일차 발걸음

sevendaybnwchalleng 4일차 발걸음

@palos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palos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4 day

20180223_011752.jpg
20180221_231509.jp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이제 제가 다음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두구두구두구^^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saeri92 님 입니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saeri92 to join :)

Sort:  

잘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ㅎㅎㅎ 안녕하세여!! 저 수진언니 친구예요 ㅎㅎㅎ 스티밋하신다고 전해들어서 놀러왔습니다 ㅎㅎㅎ방가워용~

안녕하세요!!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ㅎㅎ

지역아동센터에 관심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