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IMG_4030.JPG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7일간 흑백 사진 도전기 (1일 째)

Simple rules
간단한 규칙

Take seven black & white photographs, each shot representing an element in your life.
인생의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올리세요.

Post one photo per day during one week
7일 동안 매일 사진 1장을 올리세요.

No people in your picture
사람이 사진에 없어야 합니다.

No explanation of your picture
사진에 대한 설명이 없어야 합니다.

Nominate someone for 7 day
7일 간 누군가를 지목하세요.

Use #sevendaybnwchallenge hashtag
#sevendaybnwchallenge hashtag를 사용하세요.

This time I will nominate: @gilma
저는 @gilma 님을 지목하겠습니다.

저를 지목해주셨던 @joeypark님에게 감사드립니다.
Special Thanks to @joeypark for nominating me as a participants.

Sort:  

멋진 사진입니다!! ㅎ
멋진 지목입니다!! 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를 생각해주시다뇨.. 흑흑!! ^^

ㅋㅋㅋ 그럼 열심히 올려주셔야죠...! 흐흐.. 매일매일이 정말 "Challenge"이실 것 같지만,,, 길마님 홧팅입니다..ㅎㅎ

이제 시작하셨군요 ㅎㅎ

네 ㅎㅎ 우연히 기회가 되었네요. ㅎㅎ 열심히 따라가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