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3]steemCreated with Sketch.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3]
7일간 흑백 사진 도전기 (3일 째)

![KakaoTalk_Photo_2018-03-01-21-34-21_96.jpeg]()

Sort:  

장미의 고혹함이 흑백사진에서 역시 더 잘 느껴지네요

끝이 없이 깊은 물에 잠긴 느낌같아요. ㅎㅎ 장미가 특히나 예뻐서 올렸더니 보는 눈은 다들 같나봐요. ㅎㅎ

우와 장미가 너무 아름답네요^^

장미는 흑백 처리 전보다 후가 더 예뻐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물론 필터를 안넣은 장미도 아름답지만요 ㅎㅎ

꽃이네요 >ㅃ<
왠지 색이 없는데 향이 느껴질것 같은건 왜일까요...ㅎㅎㅎㅎ

감성적이네요 ㅎㅎ 색이 없는데 향이 느껴질것만 같은..ㅎㅎ

꽃다발 예쁘네요.^_^ 저도 올해에는 아내한테 꽃다발 선물 좀 해야겠습니다.ㅋ

아내분이 분명 좋아하실껍니다 ㅎㅎ 여자들은 언제 받아도 좋아하더군요!

와우 흑백으로 보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

색에 가려져 못보고 있던 부분이 있었나 생각해보게 만드는 사진이죠 ㅎㅎ

아름다운 꽃이네요 ㅎㅎㅎ
저도 최근에 여자친구 생일이라서 꽃을 선물해줬죠

아름답지 않은 꽃이 있을까요 ㅎㅎ 르바님 여자친구분 기분이 정말 좋으셨겠습니다 ㅎㅎ 여자들의 꽃 사랑은 엄청나죠 ㅎㅎ

꽃사진 멋지네요^^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멋지시네요. 자주 찾아와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그룹도 잘 되고 계시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4.90
ETH 3615.2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