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Sevenday BnW Challenge- 2day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거실꾸미기_3.jpg


안녕하세요! 이제 막 스팀잇에 들어온지 7일째,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Sevenday BnW Challenge를 시작하게 됐어요.
같은 날 동시에 @washong16 님과 @chaelinjane 님에게 지목받아서
두분의 바톤을 동시에 이어 받고 있는 중입니다.
저의 챌린지를 이어서 해줄실 분은 먹음직스러운
먹스팀 정보를 공유해주시는 @foodsteamkr 님입니다.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RULE

  • 자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사진 7개
  • 7일 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포스팅
  • 사람없이
  • 어떠한 설명도 없이
  • #sevendaybnwchallenge 태그

배너 1.jpg

Sort:  

흑백사진 속 밝은 햇살이 비 오는 날에 보니 더욱 맑아보이네요ㅎㅎㅎㅎ 멋집니다!! 저도 오늘 저녁즈음에 3일차 챌린지 숙제 해보려구요:-)

심사숙고한 끝에... 제가 워낙 집순이라서 가장 좋아하는 소파를 찍어봤어요!! 하루의 반은 이 소파에서 뒹굴뒹굴하거든요~~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오치님~ 매번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왔네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3월 3주)

오늘도 들러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평화로워보이는 사진이네요 !

네~~ 전 저렇게 햇빛 들어왔을 때 제일 기분이 좋더라고요. ^^

너무 이쁘네요^^ 저도 도전 중인데 내용없이 사진 한장 올리는 것이 쉽다고 생각했는데. 생각을 더 많이 해보게 되더라구요~ 끝까지 응원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한번 놀러오세요^^

맞아요~~ 저도 쉽고 재미있겠다..라고만 생각했는데 의외로 어렵더라고요. 스트레이트님도 응원할게요~~맞팔했어요^^

어머나! 지목 감사해요 :)
온통 음식사진뿐인 제 갤러리 열심히 뒤져봐야겠네요 ㅎㅎ 재밌을것같습니다!

우와~~ 이어서 해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우와~흑백에도 느껴지는 눈부신 햇살이네요~쇼파와 쿠션 분위기가 넘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