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 여섯번째

안녕하세요 동물을 사랑하는 지니입니다~ㅎㅎ
이번 이번 챌린지사진 역시 동물이에영!
동물들은 정말 사랑스러운것 같아요>.<

20180106_204320.jpg

저는 오늘 @coffeex님을 지명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101_164936564.jpg
Thanks very much @ nahana, today I nominate @coffeex to join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RULES ARE HERE BELOW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재미있는 포스팅 이어가기 게임이네요
행운의 편지가 생각납니다 ㅎㅎ
지명해주셔서 감사해요 ~ 7일 동안 잘 올려보겠습니다.

그렇죠?ㅋㅋㅋ 은근히 재밌답니다ㅎㅎ

ㅎㅎㅎ빼꼼~하는 느낌이네요 ㅋㅋ귀엽습니다:)

빼꼼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재빨리 찍었더랬죠ㅎㅎ

냥냥이는 추천!!!! 지니님 잘봤습니다 :)

고양이의 표정이 재미있어요 ^^

호기심 많은 얼굴로 너무나 귀엽네요~

고양이 귀엽네용 ㅎㅎ
뒤에 재빠른 고양이도 눈에 띄네요 ㅋㅋ

포스팅이 재밌네요!!!!!!!!!

어머... 기여워...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