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 1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챌린지 하시는분들 보기만 했었는데 @nahana님께 지명받아서 하게되었네요!
저는 @kerryhartz 님을 지목하겠습니다!

20171229_222850.jpg

Thanks very much @ nahana, today I nominate @kerryhartz to join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RULES ARE HERE BELOW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

Sort:  

느낌있게 잘 찍어주셨네요!!
저기로 나가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그런느낌이 드시는군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독킹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10일차 당첨자이십니다. 풀보팅하였습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들 사진이 예술이네요... 카페인가요??:>

제가 캐나다 갔을때 묵었던 숙소에서 찍은거랍니다 일반 가정집이에요:D

오오 사진 너무 예뻐요~~ 기하학적인 부분이 도드라지면서 공간감까지!!엄지척입니다~ 그리고 제가 지니님을 이벤트에 지목했어요~ 보시고 참여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https://steemit.com/tellmeurwish/@zzoya/2018

사진 잘찍으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8.28
ETH 2950.1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