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and white challenge

What makes me fall in love with artist is the specific perspective they hold and the thing they make me think about and feel.

Sort:  

음악찾아서 들었습니다. ㅎㅎ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ㅎㅎ

헿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빠진 목소리에요!! ^^

Congratulations @haneull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노래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

@haneulli님 안녕하세요. @parkbyeonggeon입니다. 오늘 제가 님으로hangeul부터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고, 저는 님을 추천하였습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참여해 주시면 좋겠고, 바쁘시거나 다른 사정이 있으시다면 참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괜한 부담을 드리는 것이 아닌가 싶어서 걱정이 되네요. 한 번 생각해 보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parkbyeonggeon/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parkbyeonggeon-1days

감사합니다!! ^^ 다시 한번 도전~~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____________^

사실 제가 100명째 찍음.ㅎㅎㅎㅎ

오아~ 100 팔로우라니 >_< 감사합니다!! 울곰님 100번째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음악 찾아서 들어보고 가요 :)
덕분에 좋은 음악 알고갑니다! ㅎㅎ
몰래산타 이야기 기대하고있을게요 하늘님!

헤헤 감사합니다!! ^^ 곧 몰래산타 후기 업로드하겠습니다~

캘빈 해리스 노래 좋죠~ 저도 언젠가 한번 시간을 내어 팝송 추천 포스팅을 할까봐요 ㅋㅋ

네넵!! ^_^ 취향공유 정말 정말 좋습니다!

엇! 노래 엄청 좋아요......
음색 매력적
추천 고맙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되셔용 haneulli님ㅎㅎㅎ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0^
음색 대박이죠!! 제가 요즘 빠져있는 가수 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