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7일차)☆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Day-7)
저는 @sksms1 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다들 많은분들이 흑백사진챌린지를 하셨더라구요!!하여
마지막날이기에 지명을 하지않겠습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오왕~~해변 너무 이뻐요ㅋㅋㅋ 무지개도ㅋㅋㅋ
동남아인가요??ㅋㅋㅋ
아 휴양지가서 햇빛쬐며 빈둥대고싶네요ㅋㅋㅋ ㅜㅜ
즐주말되세요!!
7일간 고생하셨어요^^

ㅋㅋ하와이요~ㅋ 무지개가 새까매서 안보이네요ㅎ
저두요 ^^따사로운 햇살에 누버서 있고 싶네요~
7일챌린지 쉽지않네요ㅎㅎ
즐토되셔요:]

끝까지 마무리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좋은일만 가득하길 빕니다!

ㅎㅎ 감사합니다~꾸준히 무얼한다는건 쉽진않네요ㅋㅋ
즐건주말되시어요^^

멋있는 해변이군요~
저런 곳에서 맨발로 걸어봤으면...
감상 잘 했습니당~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happysua님~

ㅎ좋트라구요^^ 미니게이트님두
즐건 주말되셔요ㅎㅎ

7일차 마지막 사진👏👏 박수 !!!!!
멋지게 해내셨네요 !!!

사진 속 해변 저곳에 들어가고 싶네요😭

캄사합니다ㅎㅎ드뎌 끝났네요^^
힘들지만 뿌듯허네요ㅋㅋ
저도 다시 가서 서핑하고파요ㅠ

오늘이 마지막 도전이군요.
고생하셨습니다.ㅎㅎ

ㅋㅋ 감사해요^^
좋은주말이되시길요ㅎㅎ

어디 해변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림이 기가막힌 사진입니다. 웬지 낙지도 있을거 같네요 . ㅎ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ㅋㅋㅋㅋ낚지있겟죠?^^ 물고기는있더라구요~
하와이라고 별건없드라구요ㅎ
우리나라도 이뿐데천지란걸 깨닫고왔지요^^
굿토되시어요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굿데이입니다ㅋ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