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를 가장한 고양이자랑.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Thanks @indygu2015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This is my first day of challenge.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indygu2015 提名我參加這個比賽

@indygu2015 님이 지목해주신 덕분에 이 챌린지를 하게되었는데요.
저의 크리스마스 연휴는 매우 술에 절어있을 예정이므로 매일 올리는게 가능할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하지만 고양이를 자랑하고 싶은 욕구가 크므로 이렇게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 고양이 '벌레'는 7살이구요 .
원래 침구도 흰-회색이고 고양이도 회색고양이라 흑백사진이더라도 크게 위화감이 없네요 .
종은 아메리칸 숏헤어고 머리가 엄청 크고 목소리는 얇고 귀여워요.

KakaoTalk_Photo_2017-12-23-16-58-32.jpeg

캬!!!!!!
자는모습 보십시오 .
엄청 귀엽지 않습니꽈?!
ㅎ.ㅎ..

+0+
아직 블로그처럼 스팀 게시물을 올리는것이 능수능란하지 못해서 새로운 지목은 생략할게요.
죄송합니다.

+0+
사실 이주전ㅇ ㅔ 키우던 두마리 고양이중에 13살의 나이로 무지개다리건넌 '만수'라는 아이가있어요.
매일 제 배위에 올라와있던 개냥이었는데..
만수랑 벌레 둘이 사이가 안좋아서 맨날 싸웠는데 그간 미운정이 들었는지 벌레가 요즘 외로워 하는것 같아요.
냥이엄마로 마음이 찢어집니다ㅠㅠ

+0+

세상 모든 사람들, 고양이들, 생물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연휴되시길.

Sort:  

이 행사 참여하셨군요.
화이팅 드리겠습니다.^^

ㅋ.ㅋ 늘 감사합니다. 꾸벅

메리 크리스마스 즐거운 연휴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자주뵈어요 .

벌레 자는 모습니 이쁘네요. ^^

감사해요 ! 고양이들은 항상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고양이 이름이..
어떻하믄좋아 ㅜㅜ 아이구
이쁜벌레로 합시다 ㅎㅎㅎ
저도 냥이 한마리 키우고싶은데
아직은 모찌(강쥐) 한마리로 족하긴하네요 ㅎㅎ
너무 이뻐요 벌레 자는못습!! >___<

ㅋㅋ 모찌 귀여워요 !!!! 고양이 칭찬 감사합니다 ><ㅋ

옆에서 같이 자고 싶네요:) 언제나 냥이를 좋아했지요. 심각하게 입양을 고려하다가 결국 못하기도 하구요. 메리 크리스마스~

ㅋㅋ감사해요 . 좋은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

냐옹이맘이셨군요!! 정말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 히히 고양이는 항상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아앗 고양이사진 앞에서는 그냥 무장해제. >.< 무지개다리 건넜다니 아픔의 크기를 상상하기 어려워요... 오래 가실텐데... ㅜㅜ저도 말썽꾸러기 두놈이 있는데 아직 그토록 오래 함께한 녀석을 한번도 떠나보낸 경험은 없어서 두렵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고양이는 정말 하찮은 인간에게 신이 내린 최상의 선물인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