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IMG_4163.JPG

Seven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The Challenge's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day for 7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another everyday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I got nominated by @ssin

    @ssin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흑백사진이라 더 분위기 있네요! 흑백챌린지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흑백 사진은 왠지 분위기가 더 나는 것 같아요 ㅎ 응원 감사합니다~!^^

분위기 있는 사진이네요. 어디에요??

서울대입구쪽 주변 산책하다가 찍었어요~!ㅎㅎ

오호.. 완전 분위기 있는데요. 사실, 찍는 사람만 잘 찍는다면야 다 그림이죠.. 그래서 아마 제 사진들이..ㅠ

저는 이제 막 끝낸 뉴비입니다.ㅎㅎ앞으로 Seven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하시는거 응원할게요ㅎㅎㅎㅎ

7일 동안 사진 열심히 찍어 보겠습니다!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어두운 골목길에 흐린 등하나가 켜져 있네요 으음

네 ㅎㅎ 그래도 사진 만큼 음침하진 않았어요 ㅋㅋ

집으로 돌아가는 골목 길인가요? ㅎㅎ

집 주변은 아니지만 산책하며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일상에서 건진 사진이라 더 좋습니다^^

일상의 사진이 더 멋진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비오는 거리에서~ 라는 노래가 떠오르네요~~ ㅎㅎ 감성?!!

저 사진을 찍을 때 쯔음 비도 내렸는데 정말 그 노래가 떠오르네요~ㅎㅎ

사진 멋집니다. 낯선 동네 골목길은 아련한 감성에 젖게 하죠. 옛추억.

저는 이상준이라고 합니다.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제 소개도 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kilu83님 아직 이 챌린지 안하셨는지 몰랐네요.
좋은 경험 되실 거예요.

ㅎㅎ 네 이번에 처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근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근사한 사진 보여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