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5 /@limbba

Sevenday B&W Challenge #Day5/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5번째날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다섯번째날입니다.
이 챌린지는 @astraler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20180130_132510.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 지명하고 싶은 분은,
@blue-echo 님입니다.

Sort:  

쫒아와서도 쏘고 갑니다.
스팀은 자리이타입니다.

저 밤에 손가락 빨아야 되요 댓글 아껴야 되지만 친히 방문 하셔서 감사합니다 ㅋ

ㅋㅋㅋㅋ 너무나 재미져요~~

아하... 이렇게 하는 거였군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네 제가 태그 순서를 바꿔서도 해봤자만 지금까지 이 순서로 태그 하는게 보팅이 제일 많아요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

멋스러운 피아노네요 추억이많이 묻어있는 물건인것같아 보입니다๑′ᴗ‵๑

추억보다는 와이프가 고치고 또고치고 죽어라고 안파네요 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You got a 1.68%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limbba!

This post received a 5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imbb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imbb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위로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67.50
ETH 2992.3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