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W Challenge #Day2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두번째날

안녕하세요! @mungangkim입니다.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라는 것을 해 보게 됐습니다.
이 챌린지는 @applepost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IMG_3157.gif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일주일간 한 장씩 자신이 찍은 흑백사진을 피드에 올려 주시는 거예요.
그리고 날마다 스팀잇친구를 추천해 주세요 :-)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다음 참여할 분으로는 @bellsound님을 지명하고 싶습니다^^

Sort:  

헉! 낙타 만지고 메르스 안 걸리셨나요? 가까이 가선 안 될 분이군요...

다행히 아직까지 건강합니다^^;

영광이에요 : ) 벌써 뭘 찍을지 설레네요

화이팅입니다!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낙타가 뜨개 입마개 쓰고 있는거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낙타 무나요?;;;;;;;;;)

낙타가 물진 않는데, 아마 침을 뱉을 거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타도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를 했군요.ㅎㅎ

ㅋㅋㅋ 이제 미세먼지가 가고 한파가 왔습니다 ㅠㅠ 오들오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