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Barcelona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몬주익.png

Seven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Rules]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 Use the tag - #sevendaybnwchallenge - as one of your five tags.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Day#1]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SWITZERLAND
[Day#2]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GRANDCANYON
[Day#3]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JEJU ISLAND
[Day#4]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MACAU
[Day#5]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ROME

Sort:  

혹시 여기 스페인의 몬쥬익 분수쇼인가요?ㅋ

역시 작가님 잘 아시는군요 ㅎㅎ

스페인에 저런곳이 있었다니 왜 전 못봤을까요 ㅠㅠㅠ
너무 바쁘게 돌아다녔나..!
어느새 7일간의 흑백 첼린지가 끝나가네요!!

7일동안 연속으로 하진 못했지만, 예쁜사진 골라가면서 나름 재밌게 한것 같아요 +_+

흑백사진의 매력!
와이프님 스페인가고 싶어서 약속했는데
기간이 3년밖에 안남았어요 지금부터 천원씩이라도 모아놓아야겠어요 ㅎㅎ

음.. 하루에 천원씩 모은다면! ........ 우부님은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바보같이 스달을 @sweet으로 보냈어요 망할놈의 자동완성. 아까 다시 보냈어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온다 하더라도 마음이라도 감사한걸용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93.76
ETH 3535.86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