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 DAY 1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mylifeinseoul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anne.sophie 님을 지목하겠습니다!(해도 될까요?;;ㅎㅎ)
혹시 어려우시다면 말씀해주시면 철회하고 다른 분을 지목하겠습니다.

image.pn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우와 분위기가 완전 취향저격!

아잇 사진 초보에게 힘을 실어주시는 멘트 감사합니다! >_<

이 이벤트 여러번 권유 받았는데 아직까지 실천 못하고 있네요.
인생의 사진이라니 고민이 되더라구요.ㅠ
사진 느낌 있네요!!

감사해요! ㅎㅎㅎ 전 인생의 사진이라고 그렇게 거창하게 생각하진 않고 그냥 막 찍고 있어요...ㅋㅋ 말 그대로 그냥 내 생활의 한 '단면'은 뭐든지 될 수 있는거라는 생각 하에..ㅎㅎㅎ 이것도 그냥 어제 저녁 먹으러 들어간 식당 조명이 특이하길래 그냥 찍어본 거예요~ ㅎㅎ 해피바이러스님 혹시 이제라도 참여하실 생각 있으시다면 다음엔 해피바이러스님 지명해드릴까요?!!

조명 기구인가요? 하얀 구체를 둘러싼 형태의 갓이 엉켜있는 게 신비로워보여요. 저는 이 흑백사진 챌린지를 딱 한번만 하고 포기했어요. 사진 찍는 솜씨가 워낙 없어서 어렵더라고요ㅎㅎㅎ 원더리나님께서는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ㅎㅎ네! 어제 저녁 먹으러 들어간 식당에서 조명이 특이하길래 한번 찍어봤어요... 저도 원래 사진에 취미가 있는 건 아닌데 이 챌린지 시작하고 나선 뭔가 찍어올려야 한다는 생각에 예사롭게 보던 것들이 더이상 그냥 예사롭게만 보이지는 않더라구요!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ㅎㅎ

우히히 감사해요 원더리나님~! ღ'ᴗ'ღ 근데... 사진 진짜 잘 찍으시는데요... 원더리나님의 또다른 능력 발견 bbb

ㅎㅎㅎㅎ 아니어요~ 그냥 어제 밥먹으러 들어간 곳 조명이 특이해서 그냥 전 있는거 그대로 찍기만 한걸요..! ㅎㅎㅎ 오늘은 또 어떤 사진을 올릴지 생각하는 게 의외로 즐겁네요~ 몰랐던 사진찍기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있어요! ㅎㅎ 앤소피님께서도 즐겁게 챌린지 하시길 빌게요! 혹시라도 부담되신다면 중간에 멈추셔도 아무도 뭐라하지 않을거니 그냥 편히 한번 해보셔요~ ㅎㅎ

오.. 뭘로 찍으신 거에요? 밥을 고급진 곳에서 드신 건가 ㅎㅎ 조명이 일반적인 식당에서 보는 것과는 많이 다른데요! 센스있는 식당에 가셨나봐요 ㅎㅎ

헛 아녜요! ㅎㅎㅎ 카모메에 2000원짜리 오니기리 먹으러 갔었어요 ㅎㅎㅎ 안에 엄청 소박한 집인데 그냥 전등의 강한 빛이 주변이랑 대비되는거 이용해서 찍다보니 그렇게 보였나봐요 ㅎㅎㅎ 마침 천장이 굉장히 낮아서 전등에 폰을 아주 가까이 대고 찍을 수 있었거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895.92
ETH 3743.70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