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구매하기 왕초보 가이드 2탄 / 스팀 -->스팀파워로 전환하기

in #sharehows6 years ago

드디어 72시간이 되어 저도 빗썸에서 출금을 할수 있게 됐습니다.^^
자 이더리움 2개 스팀으로 전환 ㄱㄱㅆ~~~~~~~~~~~~

먼저 빗썸 출금에서 이더리움을 선택해 주구요!

스팀잇 지갑에 들어가서 구매 클릭 -- > 블록 트레이드에서 내가 보유한 이더리움을 입력
--> 주소 받기 클릭
블록 트레이드.png

이렇게 주소를 받고 --> 빗썸에서 주소 입력하고 --> 송금하면 끝!!

1분만에 323스팀이 전송 됐네요!!

스팀에서 파워업 클릭 --> 요렇게 스팀파워가 생성됐습니다.

그럼 담에 봐요^^

Sort:  

전 아직 이런것도 잘 모르고 포스팅하고 댓글만 쓰고있는데 언제한번 전에쓰신 1탄이랑해서 보고 따라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저는 완전쌩초보인데 어느정도 이해가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낭만파마님 ㅎㅎ
저도 하면서 혹 잘못 송금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 자기가 해봐야 압니다^^ ㄱ ㄱ

알기쉬운 설명 감사합니다.!!

우영씨도 직접 해보시면 두번째는 머~ ㅎㅎ

오, 한번에 323스팀이라뇨...! ㅎㅎㅎㅎ 대단하십니당 :-))) 블록체인과 엮인 게 스팀잇이 처음이라 저는 스팀과 스팀달러밖에 모르고 살아요ㅎㅎㅎㅎ asflow님 글 보면서 많이 배울게요 :-))

저도 이리저리 다니면서 배우고 있는걸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 부자시군요ㅎㅎㅎ

코묻은 돈으로 조금 보태 봤습니다*^

우왓 진짜 어려우셨을텐데 대단하세요!
스팀파워를 업하면 좋은 점이 뭔가요 ㅠㅠ 저는 이제막 일주일이 지나서인지 첫글 저자 보상을 스팀달러로 받았었거든요!

진짜 어려운건 아니예요 ㅎㅎ
신규 가입할 때 거래소에서 자꾸 힘들게 해서 그런거죠! ㅎㅎ
스팀파워 업하면 제가 보팅할 때 보팅받으시는 분들이 더 높은 스팀파워와 달러를 받겠지여?? ㅎㅎ
그 덕에 제글을 읽고 저를 찾아 주시면 저도 좋구요! ㅎㅎ
재생각엔 그렇습니다 ~

오 그런거군요! 이지스팀잇을 보고도 이해 못했는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우와~ 파워 업👍 부럽습니다.~^^

부럽긴요 ㅎㅎ보팅 꾸욱 ㅎㅎ

와우 파워충전 축하드려용!!^^

ㅎㅎ 글써서 얻는 파워가 더 중요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