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 구글 스토어 (Play Google) - Dragon Warriors: Ball Z - 무료다운 정보.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DEA1.png


▦ 게임 스샷 정보


unnamed0.png

unnamed.png

unnamed2.png

unnamed3.png


▦ 게임 사양 정보


  • 제공 : Table Blue
  • 장르 : 액션
  • 용량 : -
  • Android 버전 : 4.1 이상
  • 평가 점수 : -
  • 콘텐츠 등급 : 만 7세 이상

▦ 구글 스토어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persaiyan.dbz&rdid=com.supersaiyan.dbz


어렸을때 주간으로 나왔던 만화책인 '아이큐 점프'에서
별책부록으로 드래곤볼 만화책 모았던것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그땐 완전 보물이었는데..

지금은 다 어디갔는지..보이지 않습니다. ㅠㅠ

추억을 떠올리며서 올려드립니다.^^

일정기간 무료로 풀린 앱정보라 필요하신분은 미리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 제가 정보글을 종종 올리는데 제가 올린 정보에
잘못된 정보가 있을시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leesak 님^^

편안한 밤되시고 즐겜되세용~ ㅎ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래곤볼이네요. 지금봐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이죠. ^^~

네^^ 명작인것 같아요^^
종종 애니로 z시리즈 보는데 잼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