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가 원하던 영어 학습 어플

in #sharehows6 years ago

1.jpg

영어 잘하는건 우리모두의 염원이죠

직장인들은 시간 내서 공부하기 힘들어서 짬짬이 공부를 하게 되는데 전 그동안 슈퍼맨이라는 어플로 동영상에 나오는 대사를 재밌게 봐왔는데요

이번에 Speak 이라는 괜찮은 어플이 생겨서 여러분들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컨셉은 AI 영어 교사라는데 딴건 아니고

6.jpg

요렇게 폰에 대고 말을 해서 따라 읽고 응용해서 말하기도 해야합니다.
발음이나 문법 틀린건 잡아주고요


5.jpg

강사님이 이렇게 등장해서 친절히 설명 해주십니다.


4.jpg

섹션은 지금도 꽤 있는 편이지만 계속 업데이트 되는 중이고 전 처음부터 차례로 학습 해보는 중이에요


3.jpg

이렇게 매일마다 접속시 열쇠를 줍니다. 이 열쇠로 하나의 강의를 오픈 할 수 있어요
한마디로 공짜로 보고 있습니다;; 뉍뉍


7.jpg
하지만 열쇠만으로는 이 요약본을 몇개 못봐요 ㅠ 결국 결제해라는 말이네요 ㅠ


8.jpg

일단 이런 건 꾸준히 접속하는게 중요한데 어느 정도 무료로 해보는게 좋을 듯 하네요


하나 강의에 한 대사를 여러 응용해서 반복하니 대화구문 하나씩 완벽하게 익히는 거 같아 좋네요 ^^

피플러였습니다.

vote.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I don’t feel like working today 😪

엇 1화 들으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헙 ㅋㅋ 그냥 위의 예시를 보고
현재의 마음을 표현해봤어요~~

ㅋㅋㅋㅋ 스마트!

이런 멋진 어플이 있었다니, 당장 설치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리스팀 할게요👍👍

나름대로 발음을 굴려서 인식 못할 때 혼자 창피함요 ㅋㅋ

좋은 어플 추천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 좋네요
저도 활용해 볼까 해요.^^

어쨌든 꾸준히 하는게 제일 좋다는!

오옷 ㅎㅎㅎㅎ ^^ 훌륭함. ㅋㅋㅋ

이제 형님 영어공부에 더 탄력을 ㅋㅋㅋ

얍. 피플러님 덕분임. ㅎㅎㅎㅎ 감사욤 ㅎㅎㅎㅎ

오 좋은 앱이네요! 저도 당장 깔러 갑니다.

^^ 아 뭐 홍보인원 처럼 되버렸네요 ㅎ

저도 해봐야겠어요 ㅎㅎ

고고고고 ㅎㅎ

우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구 가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