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들, 인터넷 브라우저로 바로 즐기는 방법!!

in #sharehows6 years ago

이번에는 어렸을 때 한 번 즘은 해봤을 추억의 고전 게임을 따로 에뮬을 깔거나 하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들을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엄청 즐겨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기억에 남는 게임들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ㅎㅎ

0-3.jpg

Ⅰ. GAME OLDIES

1-6.jpg

#1. 사이트에 접속한다(클릭)

2-5.jpg

#2. 원하는 게임을 고른다(오옷 철권3가!!!)

3-4.jpg

#3. 플레이 버튼을 누른다

4-4.jpg

#4. 게임을 즐긴다!!!

via GIPHY

Ⅱ. Archive

5-4.jpg

#1. 사이트에 접속한다(클릭)

#2. 원하는 게임을 고른다

6-3.jpg

#3. 플레이 버튼을 누른다

7-2.jpg

#4. 로딩을 기다린다

8-3.jpg

#5. 게임을 즐긴다!!

via GIPHY

Ⅲ. Classicreload

9-2.jpg

#1. 사이트에 접속한다(클릭)

10-2.jpg

#2. 상단에서 원하는 종류의 게임 장르를 선택한 다음 게임을 고른다.

#3. 로딩을 기다린다

11-2.jpg

#4. 게임을 즐긴다!!!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howsmate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오 페르시아의 왕자가 있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호ㅋㅋ심심할때 한번씩 해봐야겠어요ㅋㅋㅋ

와 진짜 추억의 게임들이네요 ㅋㅋ 추억에 잠기는.. 지금은 회사라 참고 집에서 샤샥..(막상 집에가면 컴터를 안키는건 함정..)

올~ 저도 엄마가 맨날 입에 달고 사시던(ㅋㅋ) 페르시아의 왕자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앙~~~ 리스팀할게용 ㅋㅋㅋ 박제해놨다가 나중에 해야지

에뮬 프로그램이 따로 필요없겠네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컬.. 당장해보고 싶은데 아직 회사라... 이따가 집에가서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오호 즐겨찾기 했다가 써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쉐어하우스님 감사합니다^^

와 옛날 게임하고 싶었는데 좋은 꿀팁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어떻게 가능한 일이죠?

신기 만땅!!

리스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