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 날 저녁은 간단하게~

in #sharehows6 years ago

요즘 피곤에 쩔어 점심먹고나면 병든 닭이 되버리는@sunny97예요!!
곧 홍삼의 기운이 충전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어제 밤에도 늦게 잠들고 오늘 아침도 일찍 일어나고~
퇴근 시간이 다가 올수록 집에가서 눕고싶단 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

이런날엔 저녁도 패쓰하고 싶지만 토끼같은 자식이 있으니 뭐라도 해야겠지요~~
반갑게도 얼마전 푸드샵에서 주문한 몇가지 식품들이 도착했네요!

그래 오늘은 너다!
하남닭갈비

image

기름 살짝 두르고 집에있는 양파랑 대파 버섯만 조금 넣어서 꿀로 살짝 매운기를 눌러주고 밥이랑 같이 퍼주니 그래도 맛있는 한끼가 완성되었네요

image

그냥 닭갈비 내가 아는 그 맛이겠지하고 별 기대 안했는데 고기도 실하고 맛나요 맛나!

image

어제 산 버섯이 좋아서 좀 가져왔다며 협찬해준 동생에게 감사를^^
내일이면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이번 주말은 정말 푹쉬어야겠네요^^

요즘 감기 환자들 많다던데 스티미언 여러분 건강 잘 챙기시고 굿밤되세요^^

Sort: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ㅎㅎ네 먹을만합니다^^

내일이 벌써 금요일 이네요.시간 빠르네요
하남 닭갈비 몇번 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ㅎ포스팅 잘 읽었어요.

네 정말 빠르죠 허허
드셔보셨구나 저는 개인적으로 기대치가 낮아서 그랬나~기대이싱이였어요 ㅎㅎ
굿밤되세요^^

와 ㅋㅋ 저게 플레이팅을 하니까 파는거 처럼 보이다니!!

플레이팅이랄것도 없이 걍 귀찮아서 그릇에 한번에 담아낸거 뿐인데 ㅎㅎ 이쁘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꿀모닝되세요^^

와~저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거 좋아해용^^힣ㅎㅎㅎ
방금 양치하고 왔는데..또 배고파지네요..ㅎㅎ

ㅎㅎㅎㅎ지안님 요리까지 잘하시는 겁니까??팔방미인이시구려^^

써니님도 건강 지키세요 ^^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그래도 sunny97님은 토끼같은 자식이 있어 개인적으로 참 부럽네요!
이번 주말 꼭 시체놀이 하면서 꿀잠 주무시고, 홍삼의 힘을 빌려, 꼭 꼭 꼭 원기회복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닭갈비 뽜이링~~ 버섯도 뽜이링~~ 예~~ ^_^

ㅎㅎ응원해주시니 막 힘이나네요^^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