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코노가수다 !!!!!!!!!!! 쇼미더머니편 [ 친구들아 모여라 ]

in #showmethesbd6 years ago

샘터형!!! 떴다!! 형 노래 들으려고 진짜 ㅋㅋ 언제 시간 나나 나 계속 간보고 있었어+_+ 비타민같은 보컬과 찰떡 랩, 날 실망시키지 않는다. 오후 시간 잘 버틸게 !!

그리고 어느덧 조PD의 친구여를 들으며 눈물이 쏟아질 것 같은 나이가 되어버렸어.
나는 깊고 얇은 친구관계를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매년 점점 친구 만나기가 힘들어지드라구. ㅎㅎ 나이가 들수록 참 친구가 소중하고 감사하다는 걸 깨닫고 있어.

크으 취한다. 집에 가는 길에 스프라이트라도 한 잔 때려야겠어ㅋㅋ

Sort:  

어머 형 그정도 열정으로 들어주다니 나 잠깐 눈물좀닦(안난다...) 진짜 나이들수록 관계에 대해 노력하지 않는 친구만 남더라고 내가 뭘해줘야만 노력해야만 만나는 만남은 지치고 진심도 아니였다는걸 알게되찌
지금 친구들은 정말 무슨말을해도 어떤짓을해도 함께할 친구들뿐이라 너무 행복해 물론 서로에게 배려는 기본이지만^^ 스프라이트 한잔했어? 난 펩시파야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34.33
ETH 3745.9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