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코노가수다 !!!!!!!!!!! 쇼미더머니편 [ 친구들아 모여라 ]

in #showmethesbd6 years ago

안녕하세요. @saemteo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언제나오나했던 그노래가 여기서 등장하는군요!
인순이선생님파트에서 힘드러도투롸이 아주인상깊구요!
랩과 보컬 모두 안정적이게 잘 소화하시네요. 인생끝날때까지 컴온!
이부분 너무귀여우시구요!3:10초부드럽게 가성에서 진성으로넘어가는스킬 뛰어나시구요! 마지막부분에 랩을 포기하시고 인순이선생님의 아~아하아아아~아야~ 아야야~ 야야야야야야~ 이부분을 소울이철철넘치게 불러주셨으면 하는아쉬움이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제 점수는 이담에소주한잔할때까지 답장은 필수 79여~ 79점 드리겠습니다.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Sort: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VOTING ROYAL#255 보팅로얄!! / 당첨자 @bluengel 님 축하드립니다! from @maikuraki

앜ㅋㅋㅋㅋㅋㅋ 제가 인순이님의 그부분을 놓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상평 넘나 상세하여 감동이예욬ㅋㅋ 감사합니다!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에도 꼭 참여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380.97
ETH 3764.3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