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Man From UNCLE 재밌어! 스파이물!

오호 ! 찾아보께 고마어

앜ㅋㅋ 타짜 진짜 재밌는데 ㅠㅠ

보헤미안 랩소디

오호 요즘 잼 나다고 하던딩

염력 원더플고스트

앜ㅋㅋ 염력 재미남?

인생 작품임!

최근 한국영화중에 암수살인 괜찮았뜸

오오 그것도 재미나나 보넹 ㅎㅎ 헤헤고마워

  • 엘라 인챈티드(앤 헤서웨이,2004) - 동화같은 이야기
  • 사토라레 (일본영화, 2001)
  • 서치 (2017) - 실종된 딸 찾는 아부지 이야기
  • 미녀와야수(엠마왓슨, 2017)
  • 맨프롬어스(2007) -> 죽지 않는 남자 이야기 / 맨프롬어스2는 보지망ㅎㅎㅎ
  • 라이프오브파이(2012) -> 영상미 굿
  • 세얼간이(2009) -> 인도영화
  • man on a ladge(2012) -> 엔딩은 조금 아쉽지만 긴장감 있음

지금 막 생각나는 건 이정도야 ㅎㅎㅎ
다 본 거 일수도 있겠다 ㅋㅋㅋㅋ

헐 뉴위즈형 ㅠㅠ 감동 ㅠㅠ

아주 김경식이 따로없넹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니 드맂 알아줘야 함

ㅋㅋㅋㅋ 형은 내가 영화 목록도 보여줬었자나ㅎㅎ
어서 골라봐ㅎㅎㅎ

베놈,

알려줬읜 쇼미더스팀달라 빨리 참가해달롸~ yo

베놈은 이미 보았다 ^_^ 내 스웩 궁금 ?

웅!! 스웩 ㄱㄱ ay

나도 숟가락 얹어야지.
한 시간 뒤에 확인하면 되려나? ㅋㅋ

웅? 숟가락?

다른 형들이 추천해주면 쭈워 먹어야지..

브로크백마운틴

Congratulations @gloria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