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8th SI신규작가 대상자는 @homechelin님 입니다!

in #sinewriter6 years ago (edited)

소철님~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 출국 몇 일 앞두고 가족 분이 수술을 하셔서 모든 일 제쳐두고 강원도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몇일 스팀잇에 들어올 시간이 없었는데 이렇게 깜짝 선물을 주시네요. 사람 도리하는 것이 제일 어렵구나..하고 느끼는 요즘입니다.^^
저 내일 유럽 가는 거 아시고 더 풍성한 이야기 보따리 풀어 놓으라는 계시신거죠?ㅎㅎ 따뜻한 부담으로 여기고 더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제 라따뚜이 이야기를 기억하고 계셨네요 :) 제가 흐트러질 때마다 마음을 다잡게 해주는 영화에요 ! ㅎㅎ

이사도 했고, 유럽 집까지 다녀오면 좀 더 안정적으로 더 맛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보려합니다. 더 많은 분들과 나누었으면 좋겠어요~ 이런 기회를 만들어 주신 소철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Sort:  

꺄~~ 홈슐렝님 축하드립니다 > <♥
유럽 가시기 전에 SI 선정 작가 펜 드릴 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제 카톡아이디 man12u 여기로 연락주세요~~ :D

@manizu 마니님 : ) 시간이 늦었죠?^^ 제가 내일 아침에 비행기 타기 전에 카톡드릴게요~^^
친구보고 잘 받아두라고 해야겠어요! 3주를 어찌기다리죠~~^^?
감사드립니다!

홈슐렝님의 이야기가 제 머릿속에 항상 들어있었지 싶습니다 ^^
요새 저도 힘이달려 쉽진 않았기에 이번 홈슐렝님 선정이 제겐 더 의미있지 싶습니다.

오늘 많은 분들께서 축하의 댓글 주시는만큼 해당글 리스팀하시어 답글 주셨음 합니다~
이건 SI선정작가 전통이라서요 ㅎㅎ

참..유럽집에도 잘 다녀오시고
그곳서도 종종 포스팅 올려주세요~

어떤 말씀인 지 정말 가슴에 확 와닿습니다. 저도 그래서 그 어느때보다 감사한 마음이 더없이 큰 것 같아요. 누군가에게 의미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음에 감사한 오늘입니다-
그래서 눈썹 휘날리게 출국 준비하다 이렇게 달려와 노트북 앞에 앉아 글을 썼답니다.^^ 소철님의 따뜻한 그 마음~ 더 많은 이들에게 나눌 수 있었음 좋겠어요! 마저 출국 준비 마치고 밤에 다시 돌아와 더 많은 분들과 인사 나눠볼게요! 소철님 -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