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자랑질] 공주 미술 상

in #skt6 years ago (edited)

남양주시에는 정약용 선생님의 호를 따서 주최하는 다산문화제라는 것이 있습니다.

거기서 정말 기대도 안했는데.. 초등학교 3학년 딸이 미술 그림그리기 사생대회에 나갔는데..

상을 탔다고 공문이 왔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부 우수상(별거 아니겠지..싶었는데..)

우선 3천명이 출전을 했다고 하고요. 거기서 80명을 추려서 초등저학년, 초등고학년, 중등, 고등 이렇다는데요..

각각 최우수 1명, 우수2명, 나머지는 입선이랍니다.

IMG_20171125_104738.jpg

그러니 우리아이는 초등부 저학년에서 2등을 한 것이지요..(헐~~~ 저도 놀랬습니다.)

그린 그림을 책으로 만들어 주네요..

IMG_20171125_104701.jpg

아이 초등학교에서는 우리아이가 제일 잘한거라고 하네요..

저와 애들엄마는 그림을 잘그린 적이 없는데.. 신기한 유전자가 나타난 듯 합니다.

더 이상한건 시상식장에 우리 아이만 꽃다발을 안가지고 갔다네요..ㅜㅜ

우리가 너무 이런 것에 무딘건가 싶기도 하고..

하여감 대단히 축하할 일이네요..

감사합니다.

Sort:  

색감이며 묘사며 정말 멋진 그림을 그렸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

수채화의 기본 음영까지 그렸네요. 그림 배우지도 않았는데 잘했네요. ^^ 축하드려요. 저도 조만간 상장 올려야겠네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문상 엄청 좋아했겠어요ㅎ

a funny picture, remembering childhood during school

축하드립니다!!

Thats a Spanish Language?
i don't understood your language @skt

very talented this works my friend.success for you friend.

Congratulations @skt, this post is the ni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2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728.46.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생가를 그린것인가요?
그림은 그 사람의 시야를 말하는 것인데요.

네 생가를 그린게 맞습니다.

마음속에 차분함이 있나 보네요.
재미있는 대상이 아닌데 말이죠..어린이에게는..

안녕하세요 @skt님,
팔로우&업보트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