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X Steem Bounty Program 도전~

in #snaxbountyprogram5 years ago (edited)

암호화폐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플랫폼 스팀코인판(https://www.steemcoinpan.com/)의 sct를 시작으로 영화,드라마,애니메이션 리뷰를 위한 트리플A (https://www.triplea.reviews/) 의 aaa 등 요즘 스팀잇에 너무 많은 일들이 한꺼번에 일어나고 있어서 따라가기가 상당히 벅차네요

sct와 aaa 큐레이팅 만으로도 이미 저의 활용가능한 여유시간 다 쏟아 부어도 벅찬데, 2-3일 전부터는 갑자기 SNAX에 대한 글이 많이 보입니다.
뭐가 뭔지 모르겠고 더 이상의 시간을 투자하는것도 힘들어서 신경쓰지 않으려고 했는데 보니까 이게 스팀잇에 글을 쓰면 SNAX 플랫폼에도 공유가 되고 snax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수가 있다는것 같아요? 제가 이해하기론 그런데 확실치는 않습니다;;

만약 제가 이해한게 맞다면 추가로 시간을 더 투자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서 일단 가입부터 해봅니다. 많은 분들이 올려주신 관련 포스트를 참조해서 https://snax.one 링크로 들어가 천천히 가입하고 비밀번호 잘 저장해두고요 ( 처음 스팀잇 시작할때 비번 저장하며 느꼈던 그 긴장감을 다시 한 번~ㅎㅎ)

일단 가입한 후


I want to link my Steem account with my account on Snax blockchain using https://snax.one
Please, create Snax account for me!
My authentication hash: f72cc81253a2ad4b8457d276fe84ab5e70c378323ff1ab117f12413a81210c4a


이 문장(한 글자도 달라지면 안된다는 경고문구가 보입니다)이 들어간 글을 free-snaxaccount 태그를 사용하여 스팀잇에 포스팅하면 토큰 50개를 준다고 해서 거기까지만 하고 끝냈는데..

steem bounty program 이라는게 또 있네요

snax2.JPG

글자 수 1000자 이상으로 snax 관련 글을 작성한 후 snaxbountyprogram 태그를 사용하여 업로드 하면 본인의 팔로워수에 따라 추가로 보너스 토큰이 지급되는 모양입니다. 저는 1000자를 채우기 위해 구글의 글자수 세는 페이지에서 확인하면서 작성하고 있긴 한데요.. 공백까지 포함인건지 아닌건지는 모르겠군요 ^^;

snax3.JPG

제가 글을 작성하는 이 순간 확인해보니 이미 337분의 스티미언이 바운티프로그램을 위한 글을 등록하셨네요. 이곳에 글이 등록되어야 1000자 이상임이 증명이 되는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snax5_2.jpg

제가 스팀잇에서 작성한 글이 어떤식으로 SNAX 플랫폼에 공유가 되는지는 아직 확인은 힘든 모양이군요. 아님 제가 못찾았을수도 있구요
일단 등록은 했으니 추후 어떤식으로 글이 공유되고 보상이 이루어질지 지켜봐야겠어요~ ^^


snax1.JPG

좀 더 찾아보니 인기글에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지는 건가보군요~
업보트 수, 댓글 수, 리블로깅 횟수 등을 기준으로 Attention Rate를 계산하여 그에 따라 차등 보상이 되나봅니다~ ^^

Sort:  

자세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

ㅎㅎ 포기했다가 막판스퍼트로 작성해봤습니다~ ^^

암호화폐 너무 어려운 거 같아요 누가 일대일 과외라도 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요즘 정말 따라가기가 너무 어렵네요 ^^;
화이팅입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정말 새로운 것이 너무 빨리 나와서 따라가기가 어렵네요.
저는 아직 스팀도 모르겠습니다. ㅠㅠ

저도 스팀도 잘 모릅니다 ㅎㅎ;;
화이팅입니다~ ^^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