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당히 충격받은 사건... (Newts Figures)

in #sndbox6 years ago

모티벳님 간만이네요.^^ 즈려밟다 정도는 틀려도 인정입니다.ㅎㅎ 저도 로서/로써, 왠일/웬일 헷갈리는데 그냥 귀찮아서 대충 씁니다. 이정도는 다들 이해해 주는 분위기...ㅎㅎ 오히려 틀리다/다르다, 가르치다/가르키다... 같은건 틀리면 살짝 거슬리더라고요.ㅎㅎ

Sort:  

어헉. 간만이라고 말씀해주시니.... 친,친근함이 물씬.... 자주 피드에 놀러오겠습니다. 하하하하;

틀리다와 다르다, 가르치다와 가르키다는 저도 많이 좀 거슬려요ㅋㅋㅋ 그리고 예전에 이와 관련해서 글도 썼었는데요. 몇일과 며칠도 노이로제 걸릴만큼 거슬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13.70
ETH 3738.36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