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상이나 한번 해 볼까요? ㅎㅎ

in #soccer6 years ago

벌써 12시가 지났으니...

오늘 우리나라 월드컵 경기가 있군요.

저는 축구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월드컵때만 종종보는정도랄까..

하는건 체력이 도와주지 않아서 이제 못하는지경이구요 ㅋㅋㅋㅋ
(물론 학생때는 자주 했음)

지난 브라질? 월드컵때는 (맞나요 ㅋㅋ) 시간이 엄청 새벽이라 잘 안봤는데

이번 스웨덴경기는 저녁인가보네요. 7시 40분엔가 중계가 시작하는걸 보니 8시? 9시? 정도 되는거 같은데

응원을 한번 해 볼까 합니다. ㅋㅋㅋ

저는.... 국뽕에 취해서... 1:0으로 이길거라 예상해 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십니까? ㅎㅎ

(맞춰도 상품은 없습니다 ㅎㅎㅎㅎ 대신 마음 가득 담아 축하를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Sort:  

오늘 멕시코와의 경기는 참
여러가지 의미로 기대되네요 ㅋㅋ ㅠ

요즘 분위기에선 조심해서 할 말이긴 한데
근성이란게 그래도 기본은 좀 있어야 하지 싶습니다...

으... ㅜㅜ 0:1

답답하고 열받는 한판이였네요;ㅜ

하.. 제발 한경기만 이겼으면하네요..ㅠㅠ

전 포기했습니다 ㅋㅋㅋ 1승할 확률 얼마나 되려나...ㄷ

진짜 속터져 죽는지 알았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러게요. 공잡은 선수 말고는 아무도 안움직여서 정지화면인줄... 아오...

아 맞아요 핵공감해요.. 진짜 어떤 국가도 역습할때 공잡은 선수가 힘차게 뛰어가면 뒤에서 적어도 2~3명이 같이 따라가줘서 골로 연결 시키는데 희한하게 우리나라는

대체적으로 손흥민선수가 역습으로 힘차게 뛰어가면.. 아무도 안따라오니 골로 연결 시키기가 하늘에 별따기죠.. 도대체 왜그렇게 하는지 감독님께 진심으로 물어보고 싶더라니까요..(부들부들)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ㅠㅠ

네 아쉬웠지만... 앞으로가 기대되지 않는 경기였어요ㅜㅜ 흑;;

2:1로 이겼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오늘보니 멕시코 엄청 잘하네요, 독일이 이겨야 우리가 유리하다던데...)

멕시코가 독일을 이겨부렀네요;;ㄷㄷ

2대 1 가즈아 ~

한골도 먹기 싫드아~~ ㅎㅎ

저도 국뽕인데 ㅇ_ㅇ;;; ㅋㅋㅋ 동지네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한 1:0 정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뽕은 국뽕이죠 ㅋㅋㅋㅋ 주모 여기 막걸리 한잔만~!! ㅋㅋ

1:1 예상합니다.

독일:멕시코전은 방금 멕시코가 골 넣어 1:0됐네요.

1:1이면 이제 망테크 시작아닌가요 ㅜㅜ흑;;ㅋ

독일:멕시코 전 보고 나니, 더 간절히 스웨덴전을 이기길 응원해야죠 ^^

내일9시로 알고있어요

낼 꼭 이겨야한다니 2대1이였으면 좋겠어요~~

9시였군요! 8시부터 볼뻔했는데 감사합니다. ㅋㅋㅋ 한골도 안먹으면안됩니까!! ㅎㅎㅎ 한국홧팅

1대1
만 해도 만족입니다.

나머지팀들은 어쩌구요..ㅜㅜ 멕시코 왜케 잘해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